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

윈도우에서 iOS7 베타2 설치 후기

반응형


iOS7 베타버전을 설치한 지 2주정도 되었는데, 베타2가 나왔네요.

마침 이제 정말 iOS6으로 다운그레이드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적절한 시점에 beta2가 나와줘서 다행입니다.


※ 추가

기존 iOS7 베타버전을 설치했던 사용자는 OTA방식(Over to Air)으로 빠르고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이용하세요.



iOS7 베타2 설치방법 시작! 

먼저 애플 개발자 사이트의 iOS 설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클릭]

iOS 7 SDK beta 를 선택하시면 하단에 기기목록이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개발자아이디에 본인 기기가 UDID 등록되어있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iOS 7 beta 2 버전 지원 기기에서 아이패드도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레티나(4세대), 뉴아이패드 (3세대), 아이패드2, 아이패드 미니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dmg 파일을 받으면 맥에서야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하지만, 윈도우에서는 ipsw 로 추출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dmg를 ipsw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7zip으로 압축을 풀어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여 7zip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신 뒤, dmg 파일 안에서 hfs파일을 풀고, 다시 생성된 파일에서 ipsw파일을 풀면 됩니다.



이제 아이튠즈를 실행하여 


나의 iPhone 찾기가 켜있으면 백업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나의 iPhone 찾기가 켜져 있기 때문에 iTunes가 "본인 아이폰 이름" iPhone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설정 > iCloud > 나의 iPhone 찾기 


위와 같은 루트로 끈 상태로 다시 진행합니다.



그런데 저는 무슨 문제인지 복원이 제대로 되지 않고 초기화가 되어버렸습니다...


we're sorry, we are unable to continue with your activation at this time.

Please try again later, or contact customer care.


아이튠즈에는 위에 같은 메시지와 함께....



그렇게 iOS7 베타 2로 초기화된 제 아이폰4s의 초기화면입니다.




저와 같이 iOS7 베타 2 설치 후 초기화 된 분이 또 계신가요?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ㅠㅠ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3/01/21 - [Garageband] -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 GarageBand 입문서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오렌지노 이진호 저서,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GarageBand 입문서

 
이 도서는 개러지밴드 입문서로 악기 연주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개러지밴드를 이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작곡하여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지막에는 [Last Chiristmas] 곡을 함께 따라해보면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실습 파트를 제공하였다. 음악과 음악 연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이진호 저 |코드미디어 |2013년 01월 21일 출간 


 정가 : 전자책 6,000원 / 판매 4,500원(-25%)
 책 바로가기 :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공식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