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삼성동 맛집 족발공화국

반응형


족발은 제가 그리 좋아하는 음식은 아닌데, 맛있는 집에서는 좀 먹습니다.

오늘은 복날인데 개인적으론 복날 트라우마가 생긴 큰 사건이 있었던 관계로... 복날 글씨도 보기 싫은 상태네요 ㅎㅎ


여튼 삼성동, 저희 회사 근처의 족발집, 족발공화국을 소개합니다.



만원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고 맛있는 족발을 맛볼 수 있네요.



막걸리는 대박을 추천해주셔서 한 번... 그래도 전 장수가 더 맛있네요 ㅋ



야들야들한 족발들... 부드럽고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매운족발은 전 못 먹겠더라고요. 매운걸 워낙 잘 못 먹는지라...



보기만 해도 맵네요.



쟁반 막국수입니다. 역시 저한테 조금 매워요.



점심에는 메밀국수, 막국수 등을 팔아서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 저녁엔 이렇게 족발까지!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남장 맞은편 건물 지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