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서울

광화문 빛 너울 축제에 다녀오다

반응형


문화재청에서는 광복절인 8/15일부터 21일까지 매일 밤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광화문에 빛 너울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화문 빛너울 -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미디어 파사드 작품 전시로 정정합니다.


광화문과 담장을 스크린 삼아 새로운 문화예술을 보여주는 축제인데요, 뉴스에서 한 번 보고 꼭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시가 조금 안 되 퇴근을 하며 광화문으로 달려달려! 하고 싶지만 퇴근길이라 차는 꽉 막히고... 그래도 멋진 일몰 장면이 눈 앞에!



광화문에서 저녁부터 2천원이면 주차요금이 해결되는 파이넨스센터에 주차 완료!하고 나오니 청계천에 사람들이 참 많네요.



청계천 주변에 도둑주차를 한 차량이 많던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아시는 분 있으면 좀... 저는 불안해서 ㅎㅎ



이순신 장군님 안녕하세요!



이순신장군 동상 앞에서 분수쇼가 펼쳐지니 아이들이 신나서 뛰어노네요.



더위엔 어른들도 체면 불구하고 물 속으로!



내가 이순신이다!! 느낌으로 촬영 한 컷... 이걸 주밍샷이라고 하던가요? 

이순신 장군님... 위안부 할머니들께 두 번 상처 주는 못된 일본인들좀 혼내주세요.



아... 광화문 빛너울 봐야되는데 왜 여기서 시간을 보내게 되는건지 ㅋㅋㅋ



퐈이아!!!! 가 아니고... 워투어!!!!!! 우우터~~ 워럴!!! 아... 죄송합니다.



분수에서 재미있는 사진이 많이 나오네요. 역시 삼각대를 가져오길 잘 했음.



그 뒤엔 위대하신 세종대왕님! 아, 세종대왕께서 절대음감이셨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었는데...



드디어 광화문! 아 근데 자리를 잡기 쉽지 않네요. 아무래도 앞으로 가야겠습니다.



거기 카메라 드신 분! 여기 통로라 삼각대 설치하시면 안돼여~~~~ 

네 ㅠㅠ



본격적인 광화문 빛너울 사진들과 동영상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광화문 주차 저렴한 곳 찾으시는 분! 파이낸스센터가 답입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저녁때는 2천원 정액이라고 하네요? 참 저렴하죠? 혹시 모르니 주차 인증샷!

약 2시간가량인데 2천원에 해결~ 그 이상도 문제 없음~




광화문 빛 너울 본격적인 사진과 동영상은 아래 포스팅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3/08/17 - [여행휴양상자/서울] - 광화문을 수 놓은 빛 너울 축제 현장 사진과 동영상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MS에서 독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세계의 좋은 호텔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12. 호텔톡 : 국내, 일본, 해외 호텔 예약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