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땡처리 여행 상품 쉽게 찾는 법


아무래도 기회가 되면 해외여행을 많이 가려고 하고, 실제로 종종 다녀오고 있습니다.

그걸 보는 주변 지인들이 제가 여행비로 많은 지출을 하는 줄 아는 분들이 있더군요. 하지만 저는 여행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습니다.

주로 땡처리 여행을 찾아서 싸게 다녀오기 때문이지요.


올해는 상반기에 두 군데를 다녀왔는데, 유류할증료와 택스를 제외하고선 캄보디아 29만원(패키지), 오사카 7만원(항공)에 다녀왔습니다.

캄보디아는 1월에 다녀와서 방학이기도 하고 더운지방이라 겨울에 더 인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29만원에 패키지로 다녀온건 정말 싸게 다녀온 셈인데요, 물론 거기에 택스, 유류할증료, 쇼핑, 기타 경비를 포함하면 총 60만원정도는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 당시, 땡처리닷컴에 2일 뒤 출발 상품으로 싸게 올라온 것을 즉흥적으로 질렀던 결과였지요.


땡처리닷컴 072.com은 제가 저렴한 여행상품을 찾을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땡처리닷컴 메뉴 중 패키지여행은 땡처리 여행에서 찾으면 되고, 에어텔은 자유여행에서 찾으면 됩니다.

항공편은 땡처리항공이나 실시간항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긴급 모객 페이지(클릭)를 보시면 내일이나 모레부터 바로 출발할 수 있는 저렴한 여행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이미 좌석 확보에 들어간 비용도 있을테고 모객되지 않은 자리를 저렴하게라도 판매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이렇게 싸게 나오지요.

당장 모레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출발하는 상품이 29만원에 떠있네요. 제가 1월에 이런식으로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론 여름에 동남아를 가는 걸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올 해 추석 연휴가 여행다녀오기에 참 좋지요? 2일만 휴가를 내면 9일을 쉴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긴 휴가엔 역시 미주, 유럽, 남태평양과 같이 비행시간이 긴 곳이 좋겠지요. 동남아와 같이 짧은 곳은 갈 기회가 많으니까요.


추석 연휴에 다녀올만한 저렴한 여행상품 몇 개만 추려보겠습니다.



1. 미서부일주 8일 (9/18~9/26) 129만원 + 택스 27만원 싱가폴항공 [클릭]


저도 찾고 놀란 상품입니다. 미서부 일주 여행가와 택스를 포함해도 160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이라니...

참고로 미주에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타고 다녀오면 비행기값만 왕복 200만원이 넘지요.


포함사항은 왕복 항공권(싱가폴항공), 전일정 숙박, 차량, 여행지 입장료 등이고 가이드팁 등은 별도입니다.

그랜드 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넌 캐년 등을 관광한다고 하네요. 



2. 터키완전일주 8일 (9/18~9/25) 109만원 + 유류할증료 35만원 우즈벡항공 [클릭]


택스가 아직 확정되지 않아서 정확한 금액은 모르겠지만 100만원 초반대로 터키를 다녀올 수 있네요.

터키의 각종 문화유적지를 탐방할 수 있는 여행상품입니다.


터키는 저도 참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 동서양의 문화가 어떻게 섞여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또한 추석 연휴를 활용하여 터키를 싸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네요.



3. 발리 + 시드니 7일 (9/16~9/22) 129만원 + 텍스 48만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클릭]


이 기간에 호주, 뉴질랜드쪽 저렴한 상품이 거의 없네요. 그나마 이 상품이 제일 저렴한 것 같습니다. 택스까지 포함하면 167만원가량 됩니다.

3일동안 발리, 4일차부터 시드니에서 관광을 하는 상품으로 블루마운틴, 시드니 시내관광 등이 포함된 상품입니다.

개인적으론 이 상품으로 여행을 하면 호주를 다시 한 번 가야할 것 같긴 하네요. 호주 주요 관광지들이 좀 빠져있습니다.




이렇게 3개정도의 상품이 추석연휴를 활용하여 최소 휴가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땡처리 여행상품들입니다.

어렵게 찾았지만 워낙 여행상품 찾는 걸 좋아하다보니, 찾으면서도 다녀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고로 저 또한 추석에 외국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어디인지는 일단 비밀로!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MS에서 독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세계의 좋은 호텔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12. 호텔톡 : 국내, 일본, 해외 호텔 예약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