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서비스상자

Inspired@Jeju unconference, 제주 예정

반응형



다음달에 Inspired@Jeju에 초대받아, 제주도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Unconference 는 다소 생소한 개념이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설명해주시더군요.


Inspired@Jeju는 미국의 Makers Fair, 유럽의 Kinnernet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2013년 가을 밤, 제주도에서 처음 문을 여는, 영감과 창조, 혁신이 함께하는 Unconference입니다. 기존의 고정된 연사들로 틀 지어진 컨퍼런스가 아닌, 참가자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만들고 스스로 재미있게 만들어나가는 능동적인 형태의 새로운 프라이빗 놀이터, Unconference를 지향합니다. 


참가자들이 각자의 영감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또 함께 생산적인 무언가를 만들고, 서로가 서로의 영감이 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영역에서 생각의 틀을 깨고 변화와 창조를 즐기는 혁신가 100명을 초대합니다. 기업가, 예술가, 과학자, 건축가, 엔지니어 등 100명의 참가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소통할 수 있으며 자신의 관심사와 함께할 작업들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Inspired@Jeju 현장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가 가진 관심사와 작업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토론하고, 함께 만들고, 즐겁게 놀며 협업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참여자들이 있습니다. 

저도 아래와 같이 등록이 되어있지요? 이진호(오렌지노) 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프로필과 사진이 보입니다.

이렇게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초대해주신 전정환 본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비행기표도 예매해두었고, (사실 그 때도 지금처럼 바쁠 것이 뻔히 보이지만, 무리를 해서라도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이제 가서 즐길 일만 남았습니다. ^^


좋은 행사 마련해주신 위즈돔 등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