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iPad

아이폰 아이패드 키노트, 넘버, 페이지 등 iWork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9월 18일부터 iOS7 정식버전이 출시되었고 9월 20일, 오늘 부터는 1차 판매국부터 iPhone5s, iPhone5c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론 1차 출시국인 호주에서 아침에 돌아온터라 아슬아슬하게 아이폰5s 구매 기회를 놓쳤네요.

귀국행 비행기 시간을 조금 늦출 수 있었다면 언락폰을 사거나 컨트리랃 해지된 폰을 사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알아봤을텐데 말이죠.

일본에서 컨트리락이 걸려있지 않은 아이폰이 나올거란 소문도 있어서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좋은 혜택을 얻게 되었습니다. 

바로 애플의 우수한 오피스 앱인 키노트, 넘버스, 페이지스가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앱스토어에서 풀렸기 때문이지요.

호주에서도 빨리 혜택을 보기 위해 keynote, numbers, pages를 모두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특히 키노트는 마침 사려고 했던 터라 더욱 기분이 좋네요.


다시 확인해보니, 모두에게 무료로 풀린 것이 아니라 2013년 9월 이후로 활성화된 기기에서 가능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저는 9월 초, 리퍼를 받았기에 무료로 받을 수 있었던 것이었네요. (추가)


호주에서 찍은 인증캡쳐! Optus ㅋㅋ



앱스토어에 접속하셔서 iWork의 키노트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키노트 keynote


MS오피스의 파워포인트와 유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다 깔끔하면서 애플스러운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템플릿을 이용하여 그럴싸한 PT를 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용 RGB 커넥터가 있으면 어디서든 쉽게 연결하여 발표할 수 있겠지요.






2. 넘버스 numbers


엑셀과 같은 기능의 넘버스를 통해 유용한 도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페이지스 pages 


워드프로세서로 사용할 수 있는 pages는 애플기기용 문서를 작성하는 데 유용합니다.










언젠가 유용하게 쓸 수 있는 iWork 앱을 모두 무료로 받으면 약 3만원어치의혜 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키노트... 일단 다운로드 받아두세요.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3/01/21 - [Garageband] -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 GarageBand 입문서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오렌지노 이진호 저서,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GarageBand 입문서

 
이 도서는 개러지밴드 입문서로 악기 연주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개러지밴드를 이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작곡하여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지막에는 [Last Chiristmas] 곡을 함께 따라해보면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실습 파트를 제공하였다. 음악과 음악 연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이진호 저 |코드미디어 |2013년 01월 21일 출간 


 정가 : 전자책 6,000원 / 판매 4,500원(-25%)
 책 바로가기 :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공식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