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DevOn Daum 2013 디브온 참가 후기

반응형




국내 대표 기술 커뮤니티와 Daum이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컨퍼런스인 DevOn Daum 2013이 어제 오늘 양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 (주)클앱스튜디오 부스에서 미디어 아트 아이패드 연주 시연 및 실습과 마케팅 상담을 했습니다.


아래는 어제 오전 행사 준비중에 찍은 저희 부스 자리 모습입니다. 포토존 바로 뒤, E01 부스에 저희가 있었지요.



제 책과 아이패드, 그리고 누구나 따라해볼 수 있는 추가 아이패드와 함께 아이온 마스터건반을 세팅하고,

저희 온라인 마케팅 제안서 샘플과 마케팅 설문지, 그리고 명함을 두어 마케팅 상담 준비도 마쳤습니다.



아직 오픈 전이지만 부스 사람들로 이미 충분히 북적이는 것 같네요.



클앱스튜디오 상담 창구 가동 시작! 바이럴마케팅에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 컨설팅을 진행해드렸지요.

블로그,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마케팅 문의는 (주)클앱스튜디오 help@clapp.kr 02-6959-0493 으로 주시면 됩니다.



코엑스 전시장 D홀에서 진행된 DevOn 2013



천장이 참 높지요. 이정도면 공기순환도 잘 될테고요.



입구 앞, 채널IT에서 촬영을 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대 중앙 휴게공간은 양일간 제가 게릴라공연을 했던 자리이기도 합니다.



어제는 멘사코리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야해서 어쩔 수 없이 일찍 나왔고, 오늘은 3번의 게릴라 콘서트와 한 번의 클로징 파티 공연을 했지요.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패드 연주 - 이진호 (오렌지노) 아이패드 음악!



앞쪽엔 감상하는 분들이 좀 있었다고 들었는데... 저는 연주 도중에 앞을 볼 수가 없거든요. 실제 악기랑 달라서 화면에 집중해야...

특히 iOS7 업데이트 이후 조금만 잘못 연주해도 하단 메뉴가 올라와버리기때문에 ㅎㅎㅎ



제가 별도로 삼각대로 촬영하지 않은 두번째 공연에 볼륨을 크게 키웠기에 많은 분들이 모여서 감상해주셨습니다. 

그 사진은 어딘가 돌고있을지도 ^^;



동영상도 언젠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집이 조금 번거롭지만 ^^;


아래 사진, 이 많은 사람들이 어떤 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바로 안철수, 저 또한 오시자마자 사진을 찍으러 ㅎㅎ



아침 11시에 DevOn에 등장한 안철수!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갖고 경청한 시간이었습니다.



제 공연도 바로 이어졌었는데, 아마 못 보셨겠죠?



4시 30분에 모든 행사가 끝나고 부스 참가자들이 모여 제 2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차니블로그로 유명하신 Daum DNA Lab 윤석찬님이 마무리를 해주셨습니다. 럭키드로우에 뽑힌 분은 여성분이었는데, 참관객이므로 자리에 없었고요



여기서 제가 한 번 더 공연을 하고, 치킨과 맥주와 함께 깔끔한 마무리! 그렇게 DevOn Daum  2013은 성황리에 종료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고생하셨는데,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