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오키나와 나하 시내 게스트하우스 추천

반응형





오키나와에 2박 3일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제가 머문 곳은 나하 국제거리에 위치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공항에서 모노레일 유이레일을 타고 마키시역에서 내려 1분만 걸으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1층에는 부띠끄가 있고, 그위에 아래와 같은 간판이 보입니다. 저도 지나쳤다가 가타가나로 게스토하우스가 써있는 걸 보고 찾았네요.
바로 이 곳이 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모노가타리 Guest House Okinawa Monogatari 입니다.
가격 등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모아서 설명하겠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에 내려 벨을 누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관에서 슬리퍼로 갈아신고 로비로 들어가 체크인을 합니다.



이 곳은 제가 세계 숙박시설 예약에 유용한 사이트, 익스피디아에서 검색하여 알게 된 곳인데, 검색해보니 한국분이 근무하고 계셔서 결정했지요.


저는 3층 남녀공용 도미토리에 자리했습니다. 2층침대에 짐을 풀고 화장대가 있는 곳으로 나왔습니다. 이 곳엔 작은 냉장고도 있습니다.

사진은... 치우기 직전에 찍은거라 실제론 사진보다 깔끔합니다 ^^;



3층엔 남녀공용 도미토리와, 여성전용 도미토리가 있습니다. 취식은 이 곳에서 안 되고(병으로 닫는 음료는 가능) 5층에 가져가서 먹어야 합니다.



조식서비스도 최근에 시작했다고 하네요. 2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식사가 나옵니다.

제가 먹은 건 토스트, 스팸, 스크램블 에그였습니다. 커피도 마실 수 있고요.



이런 곳을 하루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용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만 가능한 일이겠지요. 
익스피디아에서 2박 38,000원 가량에 예약하고 갔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모노가타리 보기(클릭)]

장점은, 일하는 분들이 일본어 뿐 아니라 영어나 한국어까지 가능하다는 것! 저녁때가 되면 여행객들이 모여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제가 한국분이 일하는 걸 보고 갔다고 했죠? 이분께 직접 메일로 문의하셔도 될거에요 iambombi2@naver.com 

또 이 곳의 장점은 5층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제 아이폰, 아이패드가 이 곳 WiFi로 제대로 활용할 수 있었지요.
주변에 편의점은 물론, 대형 수퍼마켓도 있어서 먹을 것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둘째날 밤엔 회와 맥주를 잔뜩 사다가 먹었는데, 정말 즐거웠어요. 마침 한국분들도 많아서 늦게까지 즐겁게 놀았네요.

참, 친구랑 둘이 간다면 2층침대 하나씩 쓰면 어느정도 공간 보장도 되고, 캐리어는 자전거 락커를 빌려서 침대에 묶을 수도 있습니다.

아... 도미토리의 단점은 복불복으로 잠버릇이 심한 사람이 주위에 있으면 잠들기 힘들다는 건데요...
전 첫 날에 제 옆 침대의 한 남자(온갖 욕을 써서 이 남자를 묘사하고 싶지만 참을게요)의 코에 엄청난 지진이 와서...(일본 남자 같은데)
그 남자의 코 고는 소리에 주변 사람들이 잠을 제대로 이룰 수 없었다는 점... 오죽하면 가서 우리말로 한마디 하고 다시 잤을 정도...
그래도 게스트하우스에 왔으니 이정도는 포기해야겠지요.
 
그리고 전 이번에 특히 워홀로 일하는 한국분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계획해둔 관광지에 대한 셔틀 정류장이라던가 이것저것 여쭤봤죠.
이런 건 호텔에 가도 받을 수 없는 도움이니, 이번 오키나와 여행에서 숙박은 10점 만점에 8점! (-2는 코 곤 뚱땡이)


여담이지만 모노가타리 하면 도쿄에서 갔던 온천, 오이도온센 모노가타리가 생각나네요. 관련 글은 아래에...
요즘 오키나와 싼 상품 많이 나오죠? 그냥 티웨이나 진에어의 저렴한 항공권으로 오키나와에 가시고 숙박비도 이렇게 아끼세요.
뀻! 쬲!신나2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호텔 뿐 아니라,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싸게 찾아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