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미디상자

오마주 유나, 프로스펙스 김연아 조성모 홍보 동영상

반응형



얼마 전 김연아와 조성모가 함께 뭔가를 하는 것에 대해 포스팅했었지요.


2014/03/17 - [음악미디상자] - 조성모와 김연아, 뭔가를 한다!


이후로 조성모, 혹은 김연아 조성모의 검색 유입이 늘었습니다.

아래가 바로 제 블로그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실시간 유입 검색어입니다. (며칠 전)





조성모, 김연아조성모, 조성모김연아, 조성모광고 등....


혹시 기사 올라온 것 보셨나요? 역시 예상대로 CF촬영이었나봅니다 ㅎㅎ

스포츠 브랜드라고 하니 아무래도 프로스펙스가 맞을거다 싶어서 찾아보니 오마쥬 유나 프로젝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Hommage Yuna!!


그리고 오늘 나온 김연아 오마쥬 영상 보셨나요?

먼저 김연아 팬들이 우리 유나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들... 마지막에 태블릿PC로 영상을 확인한 김연아가 뭔가 울먹거릴 것 같은 표정...

유나야 ㅠㅠ 짠하다 정말.... (예쁘기도 예쁘고)





그리고 오마쥬영상이 오늘 새로 하나 더 올라왔는데요, 조성모와 함께 찍은 것이 이거였나봅니다.

또 다른 기사를 보니 김연아와 조성모가 CF를 찍는 것이 아니고 브랜드 콘텐츠 촬영이라고 하니 아무래도 이 프로젝트때문에 만난 것이 맞을겁니다.




5분 20초쯤? 부터 나오는 노래에 '유나야~ love love love~'하는데 처음들어보는 거 같아요.

조성모 목소리인 거 보니 다음주에 나온다는 미니앨범 수록곡인듯!


타이틀곡일지는 모르지만, 이 노래 나오면 제 블로그에 조성모 검색유입 잔뜩 들어온 기념으로 아이패드로 연주해서 올려봐야겠습니다 ㅎㅎ

원래는 봄에 맞춘 제 신곡 먼저 올리려고 했었지만... ㅎㅎㅎ


여튼 프로스펙스 오마쥬 유나 마케팅 잘 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