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음질 좋은 헤드폰, 젠하이저 HD 335s


좋은 음질의 음악을 듣기 위해, 이어폰보다 헤드폰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특히 집에서 들을 때는, 헤드폰이 더욱 선호되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젠하이저의 헤드폰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젠하이저 HD 335s 입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젠하이저 헤드폰은, 국민 헤드폰 PX200이었고, 이어폰도 젠하이저 제품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영입한 HD335s 헤드폰



검은색이라, 개인적으론 조금 아쉽기도 했지만 헤드폰다운 색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HD335s의 기능 중 하나로, 한쪽 헤드폰이 꺾여서 잠시 바깥의 소리를 들어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듣고 있다가 오른쪽 부분을 뒤로 젖힐 수 있지요.



그리고 볼륨조절도 자체적으로 가능합니다. 오른쪽 부분에 동그라미를 잡고 돌리면 헤드폰에서 직접 음량을 조절할 수 있지요.

한손가락으론 조금 불편하고, 두손가락으로 돌리면 더 편하더군요.



유선 리모컨, 다른 장비로 교체할 수 있도록 착탈식이기도 한 이 것은 마이크도 붙어있는데요, 

생각보다 이 마이크 품질도 꽤나 좋습니다. 가끔 아이폰에 노래를 불러 녹음하기도 하는데 이거로 하니 다른 것보다 꽤 괜찮은 결과가 나왔어요.

저로썬 의외의 수확이었죠.


그리고 네모난 버튼을 누르면 재생/정지가 가능하고, 두번 연속으로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길 수 있습니다.



귀를 감싸는 부분,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잘 맞습니다. 다만 요즘같이 더운 여름엔 밖에서 하고 다니면 땀이... 

그래도 비오는 날은 유용하게 잘 듣고 다니고 있지요.


헤드폰에 제일 중요한 건 당연히 음질이죠. 젠하이저라는 이름 자체가 주는 신뢰도도 있지만, HD335s의 음질은 정말 뛰어납니다.

공간감이 잘 표현되어, 눈을 감고 들으면 좌우상하는 물론 거리까지도 미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민감한 분들은 더욱 그렇겠죠.

PX200도 참 좋은 헤드폰인데 이와 비교해서도 분명 공간감의 차이가 느껴지더군요.


표현되는 음역대는 16~22000Hz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젠하이저 고성능 헤드폰 HD 335s 제품정보 자세히 보기]



머리크기에 맞게 조절도 폭넓게 가능합니다. 이게 제일 작은 것, 아이도 할 수 있겠는데요?



가장 크게 늘린 것, 외계인도 할 수 있겠는데요?



헤드폰 음질을 동영상으로 테스트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되지만, 그래도 촬영해봅니다.

흘러나오는 곡은 제가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만들고 있는 곡~



가성비 좋고 음질 좋은 고성능 헤드폰을 찾는 분께 이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