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탁피디의 여행수다 공개 녹음, 쫄깃센타에서 베스트래블 주영욱 대표님과 함께

반응형


바로 어제, 여행 팟캐스트인 탁PD의 여행수다의 공개녹음이 홍대 쫄깃센타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정말 제가 할 말이 많은데요, 이 공간도, 팟캐스트도, 이번 게스트도 모두!


먼저 쫄깃센타는 제주 협재에서 메가쇼킹 작가(개인적으론 작가님이 먼저 친추했다가 끊어서 삐졌음)님이 운영하던 유명한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만 빠진 컨셉으로 운영되는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지금은 제가 좋아하는 음악평론가 형님인 김작가님과 메작가님, 그리고 또 한분... 3분이서 운영하는 곳이지요. 참 재미있는 곳이에요.

유쾌한 사람들이 쫄친이 되어 즐거운 문화를 만들고 있는 공간이죠. 자세한 건 검색을 해보세요~






탁피디의 여행수다는 탁재형 PD, 그리고 또 자랑스러운 친구 전명진 사진작가가 진행하는 여행 팟캐스트이고요.

어제의 게스트는 제가 또 존경하는 형님이자 베스트래블 주영욱 대표님이 자리를 하셨고요.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분이 두 분이나 나오는데! 그리고 좋아하는 공간에서 하는데! 안 갈 수가 없었지요. 


주영욱 대표님과 전명진 작가와는 이번에 중국 우전을 같이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이 블로그에 우전 여행기를 20여편째 연재하고 있어요 ㅎㅎ


아래 사진에 보이는 남자가 바로 사진작가 전명진. 꿈의 스펙트럼 저자이기도 하죠. 



이분이 탁피디님. 사실 잘 몰랐어요 ㅠㅠ 죄송해요...



게스트로 나오신 주영욱 대표님. (멘사 회장을 맡기도 하셨던...)


꽉 찬 쫄깃센타 안에서 탁피디의 여행수다 녹음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국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가 끊임 없이 술술...



탁피디님의 수다는 정말 속사포였습니다 ㅋㅋ



중국 우전 여행 상품을 만든 곳이 바로 베스트래블인데요, 이번에 양자강(장강) 크루즈 상품도 진행됩니다.

탁피디의 여행수다에서 이벤트로 양자강 크루즈를 가게 된다면 2명을 뽑아서 무료 여행을 보내주시겠다고 하시자 일동 환호!!

그리고 또 2명을 뽑아서 베스트래블 리무진 의전 서비스도 주셨고... 정말 아낌 없이 선물을 나누어주셨지요.



수정방, 70도의 중국식 꼬냑 등 좋은 술들도 가져오셔서 직접 시음까지!



이 사진은 안 올릴까 했는데.... (탁피디님 죄송해요. 안티 아니에요) 정말 그냥 버리기 아까운 사진이 아닐지 ㅋㅋ




2시간이 넘게 진행된 녹음 이후에도 재미있는 자리들이 이어졌습니다.

전 취중에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사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려주신 탁수정님 감사합니다!


정말 잊지 못 할 추억을 남기고 왔네요. (숙취도 함께....)

제가 극찬했던 한약인 이상진원장의 출근환을 먹었기에 망정이지... 아주 힘들 뻔 했습니다.... (숙취해소에 정말 최고에요 출근환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