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이티 ET 어플 - 무료음악 스트리밍, 다운로드. 소리바다 공짜음악


이티 ET 어플로 소리바다 음악을 공짜로 듣기


무료음악 다운로드 사이트나 공짜음악 스트리밍 등 쉽게 음악을 다운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상 커피값을 내고 커피를 마시는 것처럼 음악도 제작자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맞겠지요.


그런데 이렇게 제작자에게도 음원에 대한 비용을 주면서, 정작 공짜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이 될, 이티 ET 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티 어플은 광고를 보거나, 특정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료를 누르거나, 앱을 설치, 혹은 실행하거나, 서비스를 신청하면서 캐시를 적립합니다.

그 캐시로는 스토어에서 소리바다 음악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바로 이렇게 공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가능한 소리바다 음악 상품은 무제한 음악감상부터 다운로드 30곡 및 1개월 이용 등 다양한 음악무료다운 및 스트리밍 상품이 있습니다.



음악 뿐 아니라 기프티콘과 같은 상품들도 곧 들어온다고 하네요. 광고 보고 친구나 여친 남친, 부모님께 작은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유용한 어플 추천으로 소개해드려도 괜찮겠지요?


다른 리워드앱, 돈버는 어플 같은 것들은 광고 상품이 많지 않은 경우도 많아 막상 적립하는 데 한계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티 어플에는 꽤 많은 광고상품이 들어와 있어 다 적립하면 꽤 모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티 어플에는 재미있는 요소들도 참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어플이라고 해도 될 것 같네요.



그럼, 2014년 7월 첫 출석체크를 해볼까요?





6월의 ET 배틀은 참 뜨거웠죠. 특히 의리로 똘똘 뭉친 으리으리한 팀을 뽑아, 쌀 1톤을 기부하는 투표를 했습니다.




결과는 어땠을까요?

비스트가 778표를 얻어 약 40%의 득표를 하여 1위를 차지했네요.

그 뒤로는 블락비, VIXX, B1A4가 차지했습니다.



7/1까지 싸인CD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비스트, 빅스,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의 싸인씨디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이지요.



버즈 팬미팅 초대 이벤트도 마감 임박이네요.




응모권은 여기에서 쓸 수 있습니다.



꽝이 나왔지만, 당황하지 않고 추천인 구걸을 해서 응모권을 받으면? 끝!



카톡에 친구들을 초대만 해도 응모권을 이렇게 나누어줍니다.

오렌지노를 입력하면... ㅎㅎㅎㅎㅎ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아이패드, 아이폰만 써온 저에게 세컨폰을 쓰게 만든 이티 ET 어플...

지켜보겠어~~~


이티 ET 앱 홈페이지 - http://www.entertainmentree.com/
이티 ET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tertainmenT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