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가평에서 놀고 돌아오는 길에 들르는 그 곳, 청평호반닭갈비

반응형


가평 AK캠핑장에서 글램핑을 제대로 즐기고 돌아오는 길, 점심은 먹고 와야겠다 싶어서 들른 곳은 바로 청평호반닭갈비집

이렇게 바로 앞에 이렇게 청평유원지 조정천이 있습니다. 보트를 타고 놀기도 하고 텐트를 치기도 하네요.






바로 이 곳이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집! 사람이 참 많네요. 자전거 타고 들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날씨도 기가 막히고 말이죠~



닭갈비와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순식간에 닭갈비를 난도질 해주시고~



이 동치미 국물이 예술입니다. 더 달라고 해서 계속 먹었네요. 해장에 최고.



닭갈비가 익어갑니다. 우와!! 기가 막혀!!!는 아니지만 맛있는 편이라는 느낌?



막국수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송원막국수처럼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먹을만한 막국수라는 느낌 정도

볶음밥도 무난하고 좋았어요.



전반적인 느낌은 이 집 괜찮다~ 또 와야겠다~ 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