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대학생, 20대를 위한 특별한 스키캠프 추천, 스키 & 썸 캠프

반응형


"스키 타러 왔다가 썸도 타고 가지요~"


이런 문구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휘닉스파크에서 진행되는 대학생 / 20대 스키캠프인 2015 스키 & 썸 캠프의 홍보문구였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썸남이나 썸녀와 달달하게 썸타는 게 더욱 절실해진 분들이 많아보입니다 ㅎㅎ


썸 타는 스키캠프는 어떤 걸까요? 먼저 포스터를 한 번 살펴보세요.



일반적인 스키캠프가 참 많았는데 이번 스키&썸 캠프는 다른 점들이 몇가지 있네요.


1. 일단 썸을 탈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점

2. 단체식은 부실한 급식같이 나온다는 걸 경험해보신 분들 좀 있으실거에요. 여긴 식사쿠폰을 발급해서 원하는 때에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네요.

3. 웃찾사 서울나들이에서 입담 제대로 보여준 개그맨 이동엽이 사회를 보네요~ 개미 퍼먹어~



서울 나들이

정보
SBS | 시 분 | 0000-00-00 ~ 0000-00-00
출연
이동엽, 이광채, 박영재
소개
서울에 일자리를 구하러 올라온 부산 사나이들의 상경기를 그린 즉흥 개그입니다.


4. 주류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소주? 맥주?

5. 익명게시판... 이건 행사 당일에 쓰게 되는 것 같군요.



홈페이지는 스키썸캠프닷컴입니다. http://skisomecamp.com

모바일에선 그냥 이 화면이 작게 보이는거라 아쉽지만 스마트폰에서도 실시간 예약 가능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포스터 내요과 거의 동일합니다.



실시간 예약에 들어가면 2014년 12월이 떠서 아무것도 안보이니 2015년 1월로 하나 넘어가야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신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실시간예약에선 현재 가능 인원들이 보이는데, 남녀 신청 현황을 보고 접수하는 게 좋겠죠?

아무래도 같은 인원으로 구성되는 캠프다보니, 차수 이동같은것들도 좀 있을거에요.



스키&썸 캠프1박 2일 15만5천원에 포함된 내역은

1. 휘닉스파크 빌라동 로얄스위트룸... 꽤 괜찮은 콘도미니엄이죠?

2. 식사는 자유식 3식... 곰탕, 돈까스, 김치찌개, 분식 중에서 선택이네요 ㅎㅎ 3식이니 돌아가면서 먹으면 될듯합니다. 예비썸녀썸남과 ㅎㅎ

3.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캠프 내내 이용 가능합니다.

4. 전문가 강습, 스키/보드 강습 프로그램이 포함되어있습니다.

5. 왕복 교통

6. 단체보험

7. 썸 프로그램!


이정도면 따로 마련했을때보다 상당히 저렴한 편이네요.


20대 솔로분들은... 당장 해야겠습니다!! (전 20대가 아닙니다 ㅠㅠ)


그리고 페이스북에선 '스키 타러 간다더니 썸을 타고 와?'라는 페이지에서 이렇게... 

썸을 위한 작업멘트들이 ㅋㅋ 페이지 가서 한 번 보세요 ㅎㅎ




스키썸캠프닷컴 http://skisomecam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