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하고 싶은 말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블로그 500만 돌파 기념 축전들

반응형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나 되었냐고 계산을 하면 언제부터로 잡아야 할지 고민이 필요한데요,

일단 개인 홈페이지는 독학으로 html과 포토샵을 배운 2000년에 개설을 했었습니다. 무료 호스팅을 받아서 주소를 여러번 옮겼었죠.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개인 홈페이지는 2002년에 본격적으로 운영이 되었습니다. 약 7번의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한 것 같네요.


그러던 중 제로보드XE로 블로그 전환을 했다가 티스토리로 다시 갈아타면서 카운트가 리셋되었었죠.

옮긴지는 한... 10년이 조금 안 된 것 같네요.


이제부터 500만 히트 축전들을 공개합니다. 모두 정말 감사드려요!!



직접 찍은 사진으로 축하를 해주신 영린님! 감사합니다 ^^

facebook.com/younglynnkimblog.naver.con/younglynnkim




지금은 아마 샹제리제거리를 누비고 있을 뱁새! 재미있는 추억 많이 쌓고 와! 축전 고마워 :)



어노잉오렌지로 축전을 보내며 추카카카카캌!!!!!해준 꽃녀 줄리아에게도 감사 표시를~

blog.naver.com/pjk779




능룍자 샤롱짱!! 블로그 가보면 초크아트 등 신기한 작업이 잔뜩... 바쁠텐데 축전 고마워!!

http://blog.naver.com/01199741356




티스토리 특성상 5,000,000 히트를 잡은 분을 추출할 수 없어서 정확한 이벤트를 할 순 없었네요.


요즘 제가 포스팅을 옛날처럼 부지런히 못 한지 한달이 좀 넘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500만도 이미 3만 이상 넘어버린 시점에서 축전을 공개하고...


2015년엔 다시 블로그를 제대로 해야겠습니다!!!


최근에 저에게도 새로운 도전을 하게된 것이 있는데, 때가 되면 공개하도록 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