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이산화염소 활용으로 살균 효과 제대로 내기

반응형


꽃샘추위와 황사로 고생할 환절기가 찾아왔습니다.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한 노력이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한 시기가 되었지요.


아이가 있는 집이나 알러지성 비염, 기관지염 등의 환자가 있는 곳이라면 더욱 신경쓰일텐데요,

얼마전에 지인에게 이럴 때 유용하다며 준 선물이 하나 있습니다.


발암물질이 생성되지 않는 친환경 살균제라 써있는 뉴클리어 이산화염소 살균제입니다.

냉장고용과 가정용을 받았는데, 냉장고용은 진작에 설치하여 냉장고에 음식 냄새 없이 쾌적하게 되었고,

가정용은 이제 막 뜯으려던 찰나 포스팅을 해야겠다 싶어 사진을 찍어가며 뜯었습니다.



이산화염소 CIO2 의 효과가 바로 발암물질 생성 없이 살균이 가능하다는 것이라네요.

각종 병원균도 제거해준다고 하니 감기예방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노로바이러스로 고생한 분들이 주변에 참 많은데, 이러한 세균들도 잡아준다고 하니 진작 설치할 걸 그랬네요.

냉장고용, 가정용, 차량용이 있는데, 사진에 보시는 건 가정용입니다.

제 방에 놓아둘 예정인데, 가끔 알러지성 비염으로 고생할 때가 있어 이를 예방해줄 것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단 사용을 위해선 제품을 열어 내용물을 꺼내야 하는데요, 처음엔 이렇게 하얀 모습입니다.

JECFA, FDA, EPA, USDA, NASA, HACCP, 보건복지부에서 인정받았다고 하는데, 일단 소독, 멸균 등에 효과가 좋다는 내용들이네요.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4~8주 정도 지속된다고 하니, 필요하면 계속 갈아주는 것이 좋겠지요.

이 막대를 살짝 휘면 딱 소리와 함께 서서히 색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야광봉 생각이 나면서 말이죠.



인체와 30cm정도의 거리를 유지해달라고 하니, 일단 조금 멀찍이 설치를 해봅니다.
흡착기로 붙이게 되어있어서 액자 아무거나에 붙였는데 뒤에 이상한 게 보이는 것 같다면 기분탓입니다.


제가 산 게 아니고 선물을 받은거라 어디서 파는지 찾기 쉽지 않았는데요 ㅎㅎ 옥션에 있더라고요.


[링크 : 옥션 뉴클리어 이산화염소 살균기 가정용 냉장고용 차량용 - 13,000원] <-- 클릭해보세요. (구입 링크)


아이나 환자가 있는 집이라면 더 눈여겨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이산화염소의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