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경상

벚꽃 지기 전, 한복 입고 경주 김유신장군묘 드라이브코스에서

반응형

 

벚꽃이 지기 전 4월 8일에 당일치기로 다녀온 경주. 하지만 흐린 날과 간간히 내리는 보슬비에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없었는데요..

흐린 날이지만 벚꽃이 만발한게 참 예뻐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지난번 대릉원 신라 미추왕릉 벚꽃 사진을 올렸었는데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2015/04/13 - [여행휴양상자/경상] - 경주의 벚꽃 명소 - 대릉원 신라 미추왕릉에서 마주한 광경들

 

이번엔 또 경주의 유명한 벚꽃길, 김유신장군묘로 향하는 드라이브코스입니다.

경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형산강 다리를 건너 우회전을 하면 이런 길이 펼쳐지죠. 소카 렌트를 해서 길가에 주차하고 돌아다녔습니다.

 

 

벚꽃이 정말 만발했을 때 갔던 것 같네요. 날씨만 좋았더라면!

 

 

형산강을 향해 늘어진 벚꽃들... 그래도 수양버들벚꽃은 아닌 것 같죠?

 

 

마침 이 날은 한복을 입고 갔었는데요, 벚꽃나무 아래에서 한복입고 인증샷!

 

 

어제도 한복 입고 여의도 돌아다녔어요 ㅎㅎ 10명정도 되는 한복 무리 보신 분 없으신가요?

 

 

김유신장군묘로 향하는 이 길, 경주에서 벚꽃길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거의 다 떨어졌을 것 같네요.

 

 

김유신장군묘로 들어갈 수도 있었겠지만 사실 이날 컨셉은 벚꽃투어였기에, 그냥 목적 달성했다! 하고 유턴을 ㅋㅋ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벚꽃들, 그 향기에 숨이 멎을 것만 같습니다.

 

 

옆에는 먹거리도 많은데 흥겨운 뽕짝이 흘러나오네요.

반응형

 

차라리 재즈틀어줘!!

 

 

흥무공원이 있어서 그런지 흥무로라고 써있네요.

 

 

저처럼 2차선에서 천천히 드라이브를 하며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더랬죠. (사진의 차들은 거의 1차선이지만)

 

 

경주 여행중엔 자전거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이건 티스토리 자체 기능으로 채도를 살짝 높여봄... 포토샵으로 이 사진들을 다 수정하기 귀차나흐....

 

 

진짜 이런 길 걸을만 하지 않습니까? 담엔 연인이랑 와야겠으니 어서 태어나자 여자친구야

 

 

김유신장군로 위치 첨부합니다.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