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평범한 삼겹살을 최고급 구이로 만들어주는 빨래판 석쇠, 두툼큐의 감동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건 정말 레어템입니다. 고기 맛 좀 아는 분들이라면 정말 필수템으로 장만해야 하는 겁니다.

요즘 올캠프 인 여주처럼 캠핑페스티벌도 많은데, 그런데 가져가면 정말 인기스타 되는 건 일도 아닙니다.


이 레어템은 빨래판같이 생겨서 아마 곧 별명이 빨래판석쇠가 되지 않을까 싶은, 특허 받은 석쇠... 두툼큐입니다.



처음 이 비싼 석쇠를 주문하고 받았을 땐 반신반의했지요.

고기 굽는 스킬로 어디 가서 빠지기 싫어하는 제가 캐시템을 좀 써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숯불에 불이 붙지 않고, 연기 및 그을음이 발생되지 않는 친환경 웰빙석쇠라는 두툼큐... 고기 킬러 오렌지노의 비밀병기가 된 사연!!



처음엔 두둠칫 두둠칫 할 때 두둠큐인줄 알았는데, 두툼한 고기도 맛있게 구울 수 있어서인지 두툼큐더군요.



상판, 하판, 기름받지, 청소용 솔, 설명서 등이 보입니다.



이 비쥬얼, 제가 왜 빨래판석쇠라고 한지 아시겠죠?



위 아래 판을 겹쳐두면 기름이 아래로 떨어질 수가 없게 설계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연기가 발생하지 않겠구나 싶기도 하고요.



지난 주말, AK캠핑장 북한강점으로 글램핑을 떠났죠.

먼저 장작을 충분히 태워 숯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동안은 일반 석쇠로 장작구이를 많이 해먹었는데, 이번엔 기대가 좀 큽니다.



빨래판 결과 수직으로 고기를 올려놓습니다. 아 진짜 비주얼깡패... 분명 내가 먹은 고기인데 왜 화가 나지??? 맛있겠다....



여기서 화나는 동영상 하나 보고 가세요.





제가 이 두툼큐에 두툼한 삼겹살을 굽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담아두었습니다. 

고기를 맛있게 굽는 방법인, 석쇠 달궜다 식히기에 대한 설명도 조금 해두었고요.


머리가 보이지 않는 저 한복남자가 저 맞습니다. 고기 킬러 오렌지노의 비밀병기!



고기를 두껍게 썰어왔을 때, 겉만 타고 속은 익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두툼큐에서는 참 잘도 익습니다.

이렇게 겉과 속이 적절히 익어있는 모습... 진짜 그 맛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던 고깃집이 흑돈가였는데... 정말 좀 그런 맛이 납니다. 흑돼지도 아닌 것이...

정말 이 비쥬얼은 참기 힘들지 않나요? 하지만 두툼큐 없이 나올 수 없는 걸 알기에... ㅠㅠ



이 날 AK캠핑장에서 고기를 맛본 모든 분들이 고기 맛을 너무나 좋아해주셔서... 정말 캠핑 필수품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삼겹살만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새우, 소시지, 버섯 등도 함께 구워먹으면 참 좋죠. 



주변에 두툼큐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으니, 아직 적극적인 홍보는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싶을 정도로 보장할 수 있는 석쇠라... 빨래판 석쇠 정말 한 번 유행시켜보고 싶은 욕심이 나네요.

나중에 유행하고 나면 저 오렌지노 꼭 기억해주세요! 하면서 ㅋㅋㅋ


자세히 보기 및 판매 링크(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