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중국어 학습기 뇌새김 중국어 일주일 무료 체험 후기


최근 중국어 공부에 대한 필요성을 격하게 느끼던 차, 파XX 어학원에서 블로거 체험단으로 들을 기회가 생겼다가 2일 전에 일방적으로 취소된 상황

새벽반이라 큰 맘 먹고 신청했기에 상당히 불쾌했던 차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중국어 학습기 무료 체험이었습니다.


이인혜씨가 광고하는 건 관심 없고... 뇌새김이 영단어 외우는 데도 효과가 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에 중국어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죠.

200시간 무료 체험 기회가 있다고 해서 일단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했더니 다음날 아침 전화가 왔습니다.



일주일간 빌려준다고 하고... (200시간이 일주일이었음 ㅋㅋㅋㅋㅋ 자는시간 왜 포함하죠?)

체험 후 효과가 없거나 해서 계속 쓸 생각이 없으면 반품처리 (처음에 카드승인이 걸리더군요) 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 때 처음 받은 그대로 포장하고 3천원을 동봉하라고 했으니 아주 무료는 아닙니다. 체험비 3천원잼



박스 포장은 잘 되어있는데 아이패드 미니를 닮은 기기가 왔군요.



첫날 둘째날은 출퇴근때 잘 써봤습니다. 역시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셋째날 배터리 수명이 다 해서 못 씀... 아이패드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짧군요.



결국 아이패드도 가지고 다니는 상황에서 이걸 또 가지고 다니려니 아무래도 불편하다는 마음에 반품접수를 하고 오늘 우체국에서 가져갔습니다.

일주일 써본 결과 나쁘진 않지만 저처럼 이미 태블릿 PC를 쓰는 사람에겐 불편한 듯 하네요.


그래도 일주일 체험해보는 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뇌새김 중국어 학습기 1주일 무료체험은 http://goo.gl/1eQMZr 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계속 쓰고 있는 분들의 후기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