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황제 배찜질기, 배가 찬 사람에겐 특효

반응형


전 배가 찬 편입니다. 때문에 위장이 다른 장기들보다 약한 편이죠.

최근엔 오랜만에 걸린 장염으로 고생중이라 배 찜질을 매일 해주고 있습니다.


원래 쓰던 돌뜸이 있었는데, 무겁고 뜨거워지는 데 오래 걸리는 단점 때문에 다른 제품으로 바꿔볼까 하던 차 이 제품을 쓰게 되었네요.

전기 충전식으로 배나 허리, 어깨 등에 쓸 수 있는 돌뜸 황제 찜질기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돌뜸 찜질기와 함께 설명서, 벨트, 파우치, 충전용 전선이 보입니다.



배 위에 올려놓았을 때, 움직이면 떨어질 수 있기에 이렇게 파우치에 탈착식 벨트로 고정시킬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렇다면 앉아서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어깨, 배, 허리 등에 고정하기 쉬워보입니다.



일단 들어봤을때 상당히 가벼워서 놀랐네요. 배에 올려놔도 전혀 무겁다는 느낌이 없을 것 같은 무게입니다.

온오프 버튼도 있네요. 일단 충전을 시작해봅니다.



5분가량 충전하니 완료가 되었네요. 원래 쓰던 돌뜸은 10분이 넘었는데... 이것만 해도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배 찜질은 거의 바로 쓰려는 건데 10분 넘게 충전을 하면 좀 답답했었거든요.



충전이 완료되고 이 뜨거운 배찜질기를 들어야죠. 그런데 옆을 잡으면 뜨겁지 않더라고요.

위 아래 면은 꽤나 뜨겁습니다. 옷을 입었더라도 극세사 커버에 꼭 넣어서 써야겠더라고요.


역시나 배가 아플 때, 찜질이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장염도 나아가고 있네요. 아! 물론 병원도 다녔죠.


이 제품은 황제찜질기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판매중인 링크만 하나 걸어둘게요 -> [클릭]


본 포스팅은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