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LPM 상세 개봉기

반응형

렉서스는 차량을 소지한 고객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LPM(LEXUS PREMIUM MEMBERSHIP)이라 하여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베네핏을 주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제가 이 혜택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마치 IT기기를 받은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박스를 받았습니다.
비닐부터 살살 벗겨봅니다. 


선명하게 써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LEXUS PREMIUM MEMBERSHIP~

블랙카드의 느낌도 나고 확실히 고급진 느낌이 있쥬?



박스를 열어 내용물을 꺼내보니 또 다른 박스가 나왔습니다.

검은색 박스도 참 고급지게 생겼네요.

애플에는 박스만 열어보며 연구해서 처음 제품을 받아본 소비자가 가장 기뻐할만한 패키징을 만드는 직원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죠.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멤버쉽 카드가 먼저 보이죠?

패키징에 쓴 리소스가 상당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어떻게 하면 럭셔리한 느낌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며...



일단 렉서스 IS라는 걸 카드에도 이렇게 명시해주고 있네요.

제 이름과 카드 고유 번호가 적혀있어서 일단 고유번호는 가렸습니다.

음... 뭐 제 카드를 복제해서 쓰실 분은 없겠지만!



럭셔리한 블랙카드! 3년간 회원 혜택이 지속되기에 전 2018년 6월까지 쓸 수 있게 되어있네요.

카드를 받아보는 분들은 3년간 유용하게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4년째부터 아쉽지 않으려면!



그리고 각종 바우쳐들이 들어있습니다. 오 핵이득!

어떤 쿠폰들인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꺼내보니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쿠폰, 커넥트투 커피 무료 쿠폰 2개, 인천공항 발렛파킹 쿠폰, 에버랜드 리조트 발렛파킹 쿠폰입니다.

뭐가 제일 땡기시나요? 쓸만한 게 많아보이는데 말이죠~



일단 제가 공항에 갈 때마다 어떤 교통수단으로 갈지 늘 고민했던지라 인천공항 발렛파킹이 끌렸네요.

사실상 공항은 차로 가는 게 제일 편하지만 문제는 주차죠... 다음에 출국할 땐 한 번 이용해볼까나요?



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쿠폰도 대박입니다. 그냥 3만원을 받은 기분이에요.

롯데면세점 증정데스크에 제시하면 3만원권 선불카드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아직 다음 출국 예정이 없는데 벌써 기대되네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 혜택이 설명되어있는 책자를 봐야겠습니다.

저 두께가 다 혜택들이라니... 어마어마하쥬?



정말 많은 혜택들이 있죠. 

우선 차량에 대한 혜택은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 서비스, 소낙스 프리미엄 카 케어 할인 서비스가 보입니다.



서비스로는 광택, 코팅, 실내크리닝, 프리미엄 세차 등이 있네요.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은 골프존 아카데미 할인이나 골프클럽 부킹, 그린피 할인 예약 서비스가 눈에 띌 것 같습니다.



렉서스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골프서비스에 회원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고, 제휴된 곳들에 쓸 수 있습니다.

전 아직 머리를 올리지 않아서 일단 요건 패스이지만 3년 안에 갈 수도 있을지 또 모르죠~


또 쇼핑 혜택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저처럼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면세점 VIP골드카드 발급 서비스도 유용할 수 있겠네요. 전 샤롯데 등급인데...

이번에 면세점 이용하려고 봤더니 환율이 너무 높아서 멈칫하게 되더라고요.

청담의 플래그십 스토어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쇼핑을 좋아하는 여자분들은 프리미엄 아울렛 VIP 쿠폰북 발행도 좋을 것 같네요.


호텔이나 리조트도 많은데 일단 제가 갈 예정인 인제스피디움 호텔, 콘도 40% 할인 서비스도 눈에 띕니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 할인, 소노펠리체 할인 등도 유용해보이네요.



도심 말고 여행 느낌을 내고 싶으시다면 제주 호텔 할인도 있습니다.



호텔 할인도 가격대가 좀 있으니 괜찮은 혜택이 될 수 있겠죠?


라이프스타일 중 커넥트투가 가장 많은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30%!!!



백리향 10% 할인도 있습니다.

각종 에스테틱, 스파 등도 보이네요. 월드짐은 7일 이용권과 PT 1회가 제공됩니다... 개이득!



여행을 가고 싶다면? 서울에서 가까운 클럽노블픽 15%할인 서비스도 있습니다.

수영장,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대로 된 글램핑이죠.


이런 정보를 자세히 보려면 전용 앱을 깔아야 할 것 같긴 하네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앱을 설치하여 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 관련 메뉴는 가입자에게만 제공되는 항목들이고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렉서스 검색하시면 렉서스 고객용앱 LEXUS KOREA가 보이실거에요 



앱을 실행시키고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눌러봅니다. 고객 전용 메뉴입니다.

멤버십 안내엔 각종 혜택들이 정리되어있습니다. 아래 캡쳐화면들을 봐주세요.

오프라인으로 받는 책자의 내용들이 이렇게 보입니다. 변동사항도 최신으로 업데이트되니 앱으로 확인하는게 더 편하겠죠?



마이카드는 이렇게 내 카드 정보가 나옵니다. 카드를 들고 가지 않았을 때 카드번호를 알 수 있겠군요!

고객센터는 앱으로 직접 연결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마이쿠폰과 이벤트는 아직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배달된 책자보단 이렇게 앱으로 보는게 전반적으로 편할 것 같네요.



렉서스 차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받지 못하고 계쎴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받아서 누리세요.
자동차 등록증 사본을 가지고 렉서스 전시장이나 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정도 멤버십 혜택이면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