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고급스러운 선물로 적합한 코바스랩 카드지갑


생일선물이나 취업, 졸업선물 등으로 고민중인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선물로 줘도 이미 가지고 있진 않을까, 과연 마음에 들어 할까 등 많은 고민 끝에 현금으로 주는 경우도 꽤 있는데요,

이럴 때 고급 가죽의 카드지갑은 어떨까 합니다.


일단 제 경우에 선물은 아니고.... 배송된 코바스랩 카드지갑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한 파우치같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은 납니다. 



이렇게 보면 진짜 좀 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포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열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보증서엔 제 이름과 제작자 서명까지! 장인정신 대폭발!!

코바스랩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한 것 같다는 느낌이랄까요



이태리의 최고급 가죽을 썼다는 소개를 봤어요. 피렌체였는지 밀라노였는지... 4년 전 가죽제품 전문 매장을 갔던 기억이 나네요.



카드를 넣어봅니다. 아... 나의 사업자 카드...



앞에는 카드 두 장을 넣을 수 있는 곳이니 주로 쓰는 카드를 넣으면 되겠고, 

또 보이지 않는 영역에 카드를 넣을 수 있으니 여기엔 사원증이나 교통카드를 넣으면 되겠습니다.



교통카드를 넣을 땐 다른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를 함께 넣지 않아야 '한 장의 카드를 사용해 주세요.'라는 멘트를 듣지 않겠죠?

디테일샷 잡아봅니다. 마감도 깔끔하고 꽤나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명품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카드들을 빼봤는데 가죽 특성상 카드 자리가 살짝 잡혀있네요. 한 번 잡은 위치로 계속 카드를 넣어야 예쁘게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박음질 상태도 꽤나 꼼꼼해요.



어제 후배를 만나면서 제 아이폰과 이 카드지갑을 테이블에 올렸더니, "오 뭔가 좋아보이는 카드지갑인데요?"라는 소리를 들었네요

오호... 다른 분들이 보기에도 괜찮아보이나봅니다.



뭔가 코바스랩 서울이 찍혀있으니까 파리, 밀라노 등 지명이 있는 것 같은 멋짐이 풍겨나네요!

서울이라니... 서울이라니....!!!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김진우 2015.09.06 2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나가다 보고 적습니다.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천연가죽에 관심이 많아서 검색하고 있는데!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코바스랩 홈페이지도 들어가봤는데 역시나더군요! 카드지갑 바꿀때가 됬는데 코바스렙으로 사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