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웹툰추천 가우스전자의 채용공고가 떴다?



헤드헌터 꿀잡지노로 활동하면서, 일 때문에 잡코리아를 종종 들어가곤 합니다.

인재를 찾을 때 잡포털 이용을 최소화하곤 있지만 그래도 잡포털에 등록된 이력서들을 무시할 순 없으니까요.


그런데 이번에 신기한 공고를 보게 되었죠.


강력 웹툰추천 가우스전자의 마케팅 3부 공개채용이 잡코리아에서 진짜 진행중이라는 배너였죠.

관련 링크 : http://m.jobkorea.co.kr/Link/?No=18316 


웹툰 좀 보신다는 분들은 알만한 가우스전자는 천회가 넘게 연재되면서 실제 회사에서 있을법한, 그리고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잔뜩 나오는 신기한 웹툰입니다. 곽백수 작가님이 실제 회사생활을 많이 해봤나 싶을 정도이죠. 다른 분들께 웹툰추천할 때 절대 빠지지 않는 가우스전자!


강력 웹툰추천 가우스전자는 회사생활에 대한 깨알 공감과 금수저 흙수저 이야기, 로맨스 등이 모두 담겨있는 곳이죠.

직장인이라면 정주행하셔도 재밌을겁니다.


웹툰 느낌을 그대로 살린 채용공고가 인상적이네요.







가우스전자는 실제 존재하지 않는 기업이기에 이 채용공고의 정체는 역시나 프로모션 이벤트죠.

웹툰추천으로나 언급했던 가우스전자를 이렇게 채용공고 이벤트로 소개하는 날도 오네요. 기획도 신선하고 시너지도 잘 날 것 같습니다.



이 이벤트는 실제 채용이 아니지만 등록을 하면 경품을 지급해주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약판매로 화제가 된 아이폰6s. 전 스마트폰이 우리나라에 등장한 이후 아이폰 외에 써본적이 없는 사람인데 3gs -> 4 -> 4s -> 5s -> 6 plus 로 넘어온 상황에서 6s는 아무래도 참아야 할 것 같아서 신청을 안했더랬죠 ㅋㅋ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정말 아이폰5 빼고 전부 사용해보게 되겠는데요...


애플워치도 정말.... 으아악!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4백명이나 주고... 연봉검색도 400명이니 당첨확률도 높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일 때문에 잡코리아 들어갔다가 우연히 웹툰추천 가우스전자의 채용공고를 보고 이렇게 이벤트 소개를 하게 되었네요.

또 재미있는 이벤트 발견하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