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가성비와 휴대성을 위한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 좋고 휴대하기 편한 스피커입니다.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분들, 특히 캠핑중에 빛을 발할 수 있는 그런 스피커네요.



우선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다 펼쳐진 스피커가 담긴 원통형 용기에 들어있던 것은 스피커와 충전 케이블, 스트랩, 설명서네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제가 사용하게 된 그레이 뿐 아니라 연두색, 하늘색 제품이 있습니다.



이 스피커를 위에서 본 모습! 이렇게 보여도 4W의 고출력이 가능한 스피커입니다.

그리고 진짜 가벼워요!




충전은 이렇게, usb 포트에 연결하여 할 수 있는데 6시간정도 연속재생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 충전에 꽤 오래 쓰겠네요.

충전시간은 2~3시간정도 된다고 합니다. 컴퓨터 할 때 그냥 꽂아놓고 있으면 될듯해요 ㅎㅎ



페어링도 편하게 잘 됩니다.

그냥 블루투스 켜두고 BOOST 선택하면 끝.

블루투스 3.0에 EDR이란 기술을 탑재했다고 하네요. 무려 10미터까지 연결이 가능하다고...



블루투스 버튼으로 페어링과 걸려온 전화 받기가 가능합니다.

짧게 두 번 누르면 마지막 번호로 전화걸기도 가능하네요. 이거 방수 스피커니까 샤워중에도 음악 듣다가 전화를 할 수 ㅋㅋㅋㅋ

그럴 일이 없겠지만



납작하게 만든 모습. 이 스피커를 최대로 펴면 베이스가 조금 더 강하게 들리네요.



신기한 건 이 자유자재로 관절꺾기(?)가 가능한 점 때문에 이렇게 아이폰에 붙여서 거치대로도 쓸 수 있다는 것이죠.

이거 꽤 괜찮은데요? ㅋㅋ



전원버튼을 누르면 다른 색도 나옵니다. 음악에 따라 조명 빛이 마구 바뀌기도 하네요.



두둠칫 두둠칫 쿵쾅 쿵쾅! 어예~





부스트라서 B. 블루투스이기도 하고~



캠핑할 때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클립이 있어서 백패킹 할 때도 가방에 달고 다닐 수 있고요.

그래도 거리에서 음악 틀고 다니는 건 다른 분들을 위해 자제하는 것이 좋겠죠?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의 자세한 상품 소개 및 구입은 [이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렴하고 성능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원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추천하면서 앱스토리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