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남자도 피부톤 보정하자. 플로네이처 CC크림


순수하게 자연에서 온 재료만 고집하는 화장품 플로네이처의 씨씨크림을 소개합니다.

CC크림이라고 하면 보통 피부톤보정 기능을 가장 많이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특히 남자들은 수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는 걸 참아내기 쉽지 않기에 이렇게 CC크림 하나만 발라도 화장 효과를 볼 수 있는 걸 선호하겠죠.



미세한 컬러 알갱이가 들어있어, 즉각미백크림과 같이 피부톤보정을 쉽게 할 수 있는 씨씨크림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플로네이처 스킨톤업 스마트 화이트 CC 네요.



이 CC크림은 크게 미백, 주름개선, 피부톤 보정 기능을 하는 크림입니다.

여자분들은 이 위에 파운데이션이나 쿠션팩트 등을 더하고 색조화장을 하겠지만 남자는 정말 이거 하나면 될 것 같아요.



새 제품이니 앞부분에 막힌 요걸 뜯어내고 써야겠죠. 정말 새 제품이 맞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일단 손에다 짜봅니다.



이렇게 펴발라줍니다. 잘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손 피부색이 밝아지면서 보정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고 봤다면 화장을 했는지 모를 수 있겠죠.



자연 재료로만 만들었다고 하여 사용기한이 궁금해졌는데요, 이렇게 제품에 적혀있습니다.

20180318이라고 적혀있으니 2년 이상 쓸 수 있다는 거네요. 두고두고 쓸 수 있겠습니다.



플로네이처 스킨톤업 스마트화이트닝 CC크림은 30ml의 제품으로, 가격은 23,000원입니다.

홈페이지(http://www.flonature.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죠.



페이스북 페이지(클릭)도 있으니 좋아요 눌러두시면 이벤트 등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을거예요.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