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is200t와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신규 혜택, SK2 부띠끄스파 할인

반응형



프리미엄 멤버쉽으로 효자 노릇을 하는 렉서스 IS..

렉서스 차량 오너의 혜택인 프리미엄 멤버쉽의 막강한 제휴들로 인해 고품격 서비스들로 많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지요.



LEXUS PREMIUM MEMBERSHIP 정보는 전용 앱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죠. 

알짜 혜택들이 정말 많습니다.



뉴스레터 이메일이 와서 열어보니,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에 추가 제휴가 들어간 것들이 있어서 살표봤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많았던 제휴점이 훨씬 더 많아졌네요.



그 중 SK-II 부띠끄 스파는 주료 예비신부나 럭셔리 케어를 원하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고급 부띠끄 스파인데, 10% 할인이 적용되네요.

렉서스 터보엔진 신모델 IS 200t 를 타고 SK2 부띠끄 스파 할인 혜택을 한 번 받아봐야겠습니다! 마침 is2005의 색도 SK-II와 비슷하네요 ㅎㅎ



is200t를 운전하면서, 2.0 터보엔진의 위력을 제대로 알 수 있었는데, 35에 달하는 최대 토크를 끌어올려 순간 가속을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로렉스를 연상시켰던 이 시계도 렉서스의 품격을 더해주는 느낌이었죠.



노멀모드에서 오른쪽으로 돌리면 스포츠모드, 왼쪽으로 돌리면 에코모드가 적용되는데, 사실상 시내에선 에코모드로 다녀도 무방하죠.

하지만 전 is200t의 진가를 보기 위해 거의 스포츠모드로 다녔습니다.

특히나 토크가 좋으니 차선변경할 때 뒷 차의 방해를 거의 주지 않고 자연스럽고 빠르게 앞지를 수 있었죠.



계기판도 참 직관적이면서 필요한 부분들이 잘 들어있습니다.



핸들 오른손에 잡히는 이 +를 누르면 기어 변속을 할 수 있는데, is200t의 8단 기어를 체험할 수 있죠.



주행 중 이렇게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속도 보이시죠? 안전한 상태에서 촬영했으니 걱정 마세요.



자 이제 그대로 SK-II 부띠끄 스파로 가봅니다. 



학동사거리 근처의 SK2부띠끄스파는 건물 하나를 모두 쓰고 있었습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할인에 대해 물었고, 10% 할인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었습니다.



입장을 하면 이렇게 전시가 되어있고, 2층으로 가면 리셉션이 있습니다.



상담카드를 작성하면서 차를 주는데, 맛이 보이차같더라고요.



이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여 부띠끄 스파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



전 90분짜리 바디 릴렉싱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피로가 많이 풀리겠죠?



편안한 90분이 지나갔습니다. 마사지의 압 조절도 그때그때 이야기하여 할 수 있고, SK-II 고급 제품들로 마사지를 하니 효과가 더 좋겠죠.

케어가 끝나고 이렇게 화장품들을 마지막으로 쓸 수 있게 되어있는 것 같은데, 뭐가 뭔지 몰랐던 저는 그냥 피테라 에센스만 발랐네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으로 할인 받은 SK-II 바디 프로그램 상세 정보는 [이 페이지(클릭)]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과를 준비해주네요. 계산할 카드와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건네 계산을 진행합니다.

10%할인으로 247,5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자 이제 또 is200t와 함께 편안해진 몸으로 릴렉스하게 돌아가야겠지요.

내비게이션 조작의 신세계였던 바로 저...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는 리모트콘트롤러!



외형으로 보기보다 실내가 상당히 넓어서 뒷자리도 편안한 is200t는 4명이 탔을 때 가장 편안한 것 같습니다.

그럼 전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의 또 다른 혜택 체험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