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2.0 터보엔진의 위력을 실감한 인제스피디움콘도 여행 with is200t

반응형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 누리기 시리즈로 이번엔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차량 소유만으로 많은 걸 누릴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엔 호텔, 콘도 등 다양한 숙박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그 중 서킷이 있는 인제스피디움 콘도는 40%나 할인이 되니 정말 유용합니다.



좋은 사람들과의 여행! 이번에도 렉서스 is200t와 함께합니다.

아무래도 2.0 터보엔진의 위력을 알기 위해선 고속주행을 해봐야하지 않을까 싶은데, 서울춘천고속도로가 아무래도 속도를 내기에 좋은 곳이죠.

물론 통행료는 비싸요... (편도 8,200원 ㅠㅠ)


IS 200t가 남다른 성능을 내는 이유가 2.0l 터보 엔진 때문인데요, 좀 더 알아보니 세계 최초 수냉식 배기매니폴드 일체형 실린데 헤드와 트윈스크롤 터보 적용으로 터보랙이 느껴지지 않는 응답성과 부드러운 가속성에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가속의 느낌이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더라고요. 같이 간 친구들도 조용하면서 속도감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했고요.


서울춘천고속도로는 휴게소가 가평휴게소 뿐인 것 같아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주차되어 있는 모습을 봐도 렉서스 is200t의 저 그릴때문에 돋보이는 것 같은 모습! 디자인 정말 좋지 않나요? ㅎㅎ



멀리서 본 것 뿐 아니라 is200t의 근접샷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지난 커넥트투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을 넣어봤습니다 ㅎㅎ




오키나와에서 돌아오자마자 인제로 가고 있는 중이라 여독이 덜 풀렸는데, 가평휴게소에 안마의자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좀 풀 수 있었습니다 ㅋㅋ

is200t엔 주변 사물 감지 센서가 잘 되어있어서 좁은 골목을 지날 때 유용합니다.



서울춘천고속도로를 달리면서 앞에 차가 보이지 않던 뻥 뚤린 직선 코스에서 아주 잠시 180km까지 밟아봤는데, 정말 안정적으로 잘 나갑니다.

나름 운전 경험이 많고, 정말 안전한 상황에서 아주 잠깐이었습니다 ^^; 물론 안전을 위해 이런 시도는 자제하는 게 좋겠죠 ㅠㅠ

가속에 걸리는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체감적으로도 그렇게까지 고속으로 달리는 느낌이 아니었기에 엔진에 감탄하게 되었네요.


전반적으로 아주 편하게 가속을 하고 코너링도 안정적이라 강원도를 다니는 데에도 아주 좋은 차종!





그렇게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 도착했습니다. is200t를 몰고 그대로 서킷을 돌아보고 싶은 충동이 ㅋㅋ



콘도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체크인을 합니다.



4인기준, 최대 2인 추가 가능한 스위트룸 객실 가격은 주말 25만원! 하지만 예약할 때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가 있다고 이야기를 했고, 체크인할 때 카드를 제시하여 40%나 할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결제한 금액은 156,000원이었네요.



이렇게 방에서 바로 트랙이 보입니다. 경기라도 있을 땐 객실이 꽉 차려나요?



화장실은 다 좋은데, 스위트룸에 비치된 수건이 4개가 전부... 프론트에 이야기했더니 추가는 개당 500원이랍니다... 이 점은 좀 아쉬웠던.



온돌방 정말 뜨끈뜨끈합니다. 



음식도 해먹고 술도 먹으며 도란도란 재미있는 여행을 보냈던 곳~



서킷 체험 프로그램도 있어, 원하는 사람은 저 트랙을 운전할 수 있는 것 같은데, 교육 이수가 필수겠죠.



예전에 용인에서 서킷체험을 했던 글을 링크해봅니다.


렉서스 RCF와 함께 트랙 돌며 카레이서 체험하다 - 렉서스 어메이징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렇게 객실에서 트랙을 볼 수 있는 구조!



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 덕에 이 곳을 40%할인받을 수 있었다는 즐거움.. 하하하!!!



먹은 술로 인해 숙취가 이어졌던 다음날... 콘도 주변을 돌아봅니다.



이제 슬슬 돌아갈 때가 되었네요. 막히지 않아야 할텐데



내비게이션 조작은 정말 편합니다... 터치가 아니라 차량에 설치된 컨트롤러로 쉽게 조작할 수 있죠.

원래 Tmap을 쓰는데 이번엔 이 내비게이션에 의존해서 다녀왔습니다. 

tpeg 기능이 포함된 3D 한글 내비 시스템의 7인치 EMV(Electro-Multi-Vision)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길찾기 목록에 토요타/렉서스가 따로 보이네요.



인제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된 고향집! 1박2일에 나온 곳이라는데 두부구이가 예술입니다.



전골도 참 맛있었죠. 해장하기 딱 좋음!



들기름 튀기며 굽는 이 두부구이... 먹는 순간 속이 따뜻해지면서 들기름 향이 퍼지고... 맛있게 잘 먹었던 곳입니다.



돌아가는 길에도 가평휴게소에 들렀는데, 춘천방향에서 본 모습과 너무 똑같아서 마치 같은 곳에 온 기분이 들더군요.

가평휴게소에 입점된 가게들의 위치도 서울방향, 춘천방향이 모두 똑같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안마의자도 또 있어서 신나게 체험을 했죠.



그렇게 터보엔진의 위력을 실감했던 여행은 끝이 납니다. 이제 현실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