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노원 롯데백화점 맛집 후쿠오카함바그 신메뉴 시식 리뷰



노원구 최고 상권인 노원역 롯데백화점 식당가엔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

그 중 9층 엘리베이터와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함바그는 만족도 높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죠.



신메뉴가 출시되어 먹으러 오게 되었습니다.

입구에서 메뉴판을 보며 고를 수 있게 되어있죠.



안쪽에 이렇게 후쿠오카 함바그 2016 신 메뉴 시식회 모습이 보입니다. 

이런 거 보면 진짜 음식처럼 정말 잘 만든단 말이죠 ㅋ



마늘 단면! 구운 마늘 완전 좋음 ㅠㅠ



(단렌즈로 찍은 거라 양해를.. ㅠㅠ)

각 메뉴입니다. 사이즈가 XS, S, M, L이 있는데 함바그만 단품으로 먹는다면 S나 M을 시키시고 좀 대식가라면 L을 ㅋㅋ

다른 메뉴도 시킨다면 XS.. 아니 그래도 S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위 메뉴 모두 달궈진 스톤 위에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함바그이고, 그냥 구워져 나온 걸 파는 메뉴도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왔거나 남이 구워준 고기가 더 좋은 분들은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ㅋ


음료는 에이드를 많이 먹는 것 같아요. 2인용으로 나오네요.



1회용인듯한 앞치마가 그럴싸합니다. 기름이 좀 튈 수 있거든요.



기본 반찬. 신선합니다 ㅎ



드디어 나온 메뉴! 파인베이컨에그치즈함바그입니다. S가 13,700원.

이름으로 알 수 있듯, 베이컨, 계란, 치즈, 파인애플이 함께 있는데 재료들이 다 취향저격...



일반스테이크와 다르게 함바그는 재료를 떼어내어 조금씩 올려 구울 수 있죠. 이렇게 볼로 만들어 나왔네요.



달궈진 스톤에 한입 양으로 올려놓습니다.



얇게 눌러줍니다.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맛있는 냄새가 확!



뒤집어서 마저 굽습니다. 와규(호주+일본 소를 개량하여 가장 맛있게 만든 마성의 소고기...)를 다진 것이니 약간 덜 익어도 맛있네요.



파인애플도 굽습니다. 어제 하와이에서 막 귀국했는데 그러고보니 구운 파인애플을 먹지 않고 왔네요 이런!



베이컨과 치즈도 구워먹습니다. 사실 아래 판에서도 충분히 구워집니다 ㅋㅋ 여기엔 그냥 함바그만 구워먹는게 좋을듯 하네요.



신선한 리코타 치즈 듬뿍 들어간 눈꽃리코타치즈 샐러드. 가격은 14,000원입니다.



빵에 찍어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 웰메이드 샐러드가 함바그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함께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애플레몬에이드. 말 그대로 사과맛, 레몬맛 ㅋ



함바그를 떼어낸 흔적! 이렇게 계속 덜어서 구워먹었죠.



참 풍성한 식탁입니다 ㅎㅎ



스톤이 식으면 잘 구워지지 않아요.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이렇게 새로 달궈진 스톤으로 바꿔줍니다.



아직 하나의 메뉴가 남아있습니다. 구워서 나오는 함박스테이크가!

마늘 향이 정말 강한 갈릭스테이크입니다. 와사비마요 소스를 선택했는데 진짜 마성의 소스입니다.갈릭스테이크 가격은 15,900원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고싶음 ㅋㅋ 저 갈릭 스테이크랑 참 잘 어울려요. 조금 질긴 감이 있으니 빨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후쿠오카함바그의 인테리어! 아마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고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9시 반까지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0:45까지이니 염두해두시고요~



처음 나온 스톤과, 새로 교체한 건 정말 뜨겁습니다. 손이 닿지 않게 주의하세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오니 벚꽃이 만개했네요. 따로 벚꽃놀이를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이 피어있죠? 그냥 이렇게만 보면 따로 벚꽃놀이를 올 장소인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사람 많은 곳 싫어하는 분들은 그냥 가까운 벚꽃 장소를 찾는 게 좋을지도요!



이상 노원 맛집 후쿠오카함바그 포스팅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노원구 상계동 713 9층 |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노원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