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미국

하와이 호놀룰루공항에서 숙소까지 편하게 이동하는 스피디셔틀 (SpeediShuttle)

반응형

 

 

 

   여행간지노 하와이 여행기   

 

 

 

하와이 호놀룰루공항에서 숙소까지 편하게 이동하는 스피디셔틀 (SpeediShuttle)

 

 

그렇게 저렴한 항공권으로 도착한 하와이 호놀룰루공항. 

미국이 처음이라 입국심사가 까다롭진 않을지 걱정했는데, 여권과 ESTA 비자 승인서 프린트를 냈더니 질문 하나 없이 통과되었습니다.

 

미리 알아봤을 때 숙소까지 가장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은 스피디셔틀이더군요.

인천공항에서 부쳤던 짐을 찾고 공항 밖으로 나왔더니 듣던대로 하와이하와이한 옷을 입은 스피디셔틀 직원들이 보여 와이키키로 갈 것이라고 이야기하니 오른쪽으로 쭉 가서 C구역에 물어보면 된다고 합니다.

 

 
그 곳에도 하와이남방을 입은 스피디셔틀 직원들이 보입니다.
아이패드같은걸로 탑승체크를 하는데, 이 스피디셔틀이 숙소 왕복이라 귀국편 항공편도 물어보더군요.
전자티켓을 꺼내 보여줬더니, 여유롭게 공항에 도착할 수 있는 시간으로 예약해주었습니다.

 

 

제 숙소인 와이키키 비치사이드 호스텔 왕복 스피디셔틀 가격을 물어보니 고민하다가 さんじゅう! (30) 라고 하지 않겠습니까..!

제 영어가 자연스럽지 못해서 그랬는지... 일본인으로 생각했나봅니다. ㅠㅠ

 

그리고 제 번호라고 하면서 908을 기억하라고 하네요. 제 번호를 잘 기억했다가 돌아올때도 알려달라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돌아올 땐 기사분이 'Mr. Lee?' 하면서 이름으로 확인을 하더군요.

 

영수증을 보니 가는 편 15.48달러, 오는 편 13.93달러였습니다.

호놀롤루 공항에서 와이키키까지 왕복 30달러정도 되는 셈이죠.

 

 

영수증에 돌아오는 편에 대한 안내가 있었는데요,

For shared rides, please be ready 15 minutes before your pickup time and allow 15 minutes after your pickup time.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안전하게 15분 전에 나와 대기하고 있는 것이 좋겠죠?

 

결과적으로 이 스피디셔틀 덕에 편하게 하와이 여행을 했습니다.

30달러면 좋은 가격인 것 같네요. 제가 인천공항에서 집 근처 공항리무진을 타면 16,000원인데, 거의 같은 금액으로 door to door 서비스가 된다는 건 굉장한 이점이죠.

 

하와이에 또 가더라도 스피디셔틀을 다시 이용할 것 같습니다.

 

 


'하와이의 맛' 여행의맛 오렌지노마드 - 하와이 

https://www.youtube.com/watch?v=lBHnx92SwtM&list=PLUKtptnk-C0xMlhd7ltG_NdHbzD74ZVSK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자유여행 상품 모음 kkday 바로가기 클릭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