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구하기 힘든 목 보호 한약 '향성파적환' 구할 수 있는 방법



강의나 공연, 상담 등 목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꿀팁일 수밖에 없는 정보입니다.

몇년 전 한의원에서 처음 먹어보고 그 효과에 감복하여 다시 구하려 했지만 이후로 파는 곳을 못 보았던 그 약.

향성파적환이 노원구 공릉동 보령한의원에 입고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거든요!





며칠 전, 아이패드로 공연을 하는 저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싶다며 촬영 섭외 연락이 와서 공연을 했습니다.

촬영을 위해 홍대에서 거리공연을 하게 되어 목 상태를 좋게 하고 싶어 집 근처 한의원에 들르게 된 것이죠.





강의나 공연 전 여기서 침을 간단하게 맞고 가곤 했는데, 이번에 향성파적환이 들어왔다지 뭡니까!

30환으로 판매한다고 하여 주저 없이 겟!!!!






이 날 촬영은 실내에서 2시간동안 인터뷰를 하고 거리로 나왔는데 그 사이 주차위반 딱지가 ㅠㅠㅠ

잘못한 것은 맞지만 거리공연 장비때문에 방해 안 되게 잘 붙여놨고 앞뒤로 차가 많이 주차되어있었기에 괜찮을거라 생각했네요...

벌금 낼 것을 생각하며 기분이 안좋아진 상태와 인터뷰 강행 후 공연에 비가 막 오려던 참이라 어찌 노래를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향성파적환이 없었으면 거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참 고마운 한약입니다!



한의원은 오전에 공연 전에 갔던거라 하나를 먹은 상태.

예전에 본 것보다 포장이 고급스러워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허준의 동의보감에도 등록되어있는 향성파적환(響聲破笛丸)은 제조법이 다른 한약에 비해 상당히 까다로운 약이라 그동안 잘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젠 이 곳에서 구할 수 있으니... 주변분들에게도 계속 추천 드려 제가 앞으로도 쭉 살 수 있게 하고 싶다는 마음이 굴뚝같네요!!




예전엔 공연 전이나 목이 아플 때 미놀 트로키라는 약을 먹었었어요. 약국에서 팔지만 향성파적환보단 효과가 덜하죠.

스트랩실이라는 것도 있다는데, 먹어보진 않았고 옥시쪽에서 나오는 제품이라고 하니 불매운동에 포함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남양유업도 그렇고 불매운동의 타격이 워낙 짧고 약하니 계속 소비자를 기만하는 대기업의 횡포들이 나오니 옥시 사건때는 확실하게 불매하여 소비자의 권리를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체 약품 스트랩실 이야기때문에 딴길로 샜지만, 역시나 목이 아프거나 보호가 필요할 땐 향성파적환이 짱입니다.





이렇게 하나씩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 되어있습니다.

하나씩 입에 넣어 녹여 먹으면 됩니다. 자기 전에 먹으라고 되어있지만, 전 공연이나 강의하기 전에 주로 복용해왔어요.




교수님, 강사님, 성악가, 가수, 연기자, 상담사 등 목을 많이 사용하시고 그만큼 목이 중요한 일을 하는 분들께 선물로 딱 좋은듯합니다.

위와 같은 직업을 가진 부모님이 계시다면 어버이날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전 계속 강의나 공연을 하니 떨어지면 꾸준히 구매하여 먹어야하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어렵게 들어온 약이니 계속 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ㅠㅠㅠ 또 못 구하게 되면 슬퍼질 것 같네요...




침도 안 아프게 잘 놓는 이 곳은 노원구 공릉동 보령한의원인데, 여기에서 향성파적환을 구할 수 있습니다.

풍림아파트 상가 2층에 있고 전화번호는 02)972-0600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을 하니, 직장인 분들도 토요일에 가실 수 있겠네요.

향성파적환을 구하고 싶은 분들도 일단 전화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며! 목 상태의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향성파적환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진짜 좋음 ㅇㅇ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노원구 공릉동 726 | 보령한의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