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생기찾기 이벤트 딜라잇톡스 페이스북 프로모션

반응형


이번엔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소개해드립니다.

딜라잇토그 페이스북에서 생기찾기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최근 진행중인 이벤트들 중 꽤 대박인 것 같네요.




- 신청 기간 : 9월 23일~10월6일

- 당첨자 발표: 10월 11일

- 당첨자 수 : 10명

<참여 방법>

1. 잃어버린 생기를 꼭 찾고 싶은 마음을 댓글에 적어주세요.

2. 댓글을 작성한 후! 페이스북 메시지로 자신의 거주지역과 프로젝트 참여 기간 동안 미션 수행할 SNS주소를 꼭 보내주세요. (메세지를 보내지 않은 분들은 선정이 어렵습니다.)

ex) 서울, SNS주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모두 가능)

3.이벤트 좋아요 + 공유는 필수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이벤트인만큼 좋아요, 공유는 필수인 것 같고 친구들 소환하면 아무래도 더 인정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딜라잇톡스 생기찾기 이벤트에 대해 좀 더 알아볼게요.



딜라잇톡스 이벤트에 선정되면, 100만원어치 혜택이 제공되는데 프로세스는 이렇습니다.


1주차 - 마인드키트 제공

2~3주차 - 뷰티라이프 키드 제공

4주차 - 포토키트 제공


시작은 레스토랑 식사권으로 시작하네요.



아메리칸 그릴과 샐러드 쿠폰이니 맛있게 먹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몸이 가벼워진다는 디톡스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되네요.

맛있는 디톡스라고 하니 힘들지 않게 디톡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휴식에 대한 혜택인데 풋케어 기프트카드이니 몸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찾은 생기를 남기기 위해 포토 키트가 제공됩니다.

촬영이 끝나면 인터뷰로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이 인터뷰는 딜라잇톡스 마케팅 소재로 사용될 수 있으니 이런 부분에 거부감이 없는 분들이 신청하면 꽤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10명을 선정하니 다른 이벤트들보단 가능성이 좀 있을 것 같습니다.


딜라잇톡스 생기찾기 이벤트 페이스북 링크 : http://bit.ly/2cFQ351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참여하기 좋은 이벤트같아 전 신청하지 않았지만 이 포스팅을 본 분이 당첨되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꼭 선정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