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인생 장어덮밥 맛집 후쿠오카 우나기도큐 먹고 울지 마세요

반응형

 

 

여행간지노의 큐슈 여행기

오렌지노의 일본 자유여행 큐슈편 - 인생 장어덮밥 맛집 후쿠오카 우나기도큐 먹고 울지 마세요

 

 

후쿠오카 맛집 중 또 제가 강추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후쿠오카의 중심인 하카타역이 굉장히 큰데 거대한 쇼핑몰이 역에 함께 있습니다.

JR하카타시티 아뮤플라자 9층에 있는 이 맛집은 바로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오나기도큐입니다.

여기 은근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9층에 맛집 삘이 나는 식당이 꽤 있거든요. 저도 한 번 지나쳤다가 다시 와서 들어왔네요.

 

 

 

여긴 점심에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런치메뉴가 1,980엔이거든요.

나가사키 -> 벳부 -> 후쿠오카 -> 나가사키 일정 중 나가사키로 돌아가기 직전인 점심타임에 도착했기에 런치메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이득!!

 

 

지역 이동중이라 캐리어를 가지고 왔는데, 이미 이런 손님이 많았는지 캐리어 둘 곳도 잘 설명해주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장어덮밥!! 

 

 

뚜껑을 열어보니 기가막힌 냄새와 함께 장어가 노릇노릇 비쥬얼로 사람을 미치게 하고 있습니다!!

네 이것이 기름장어...어.....기름장어???? 그 건.... 아니 이건 맛있고 이로운 장어란 말입니다!!

 

 

여기서 장어덮밥을 먹을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반응형

 

1. 그냥 먹기

2. 생와사비 , 양파와 함께 먹기

3. 녹차 물 부어서 먹기

 

그래서 처음부터 국자로 4등분을 한 뒤 3개 방법 모두 먹어보고 가장 맛있었던 걸로 마지막에 먹으면 됩니다.

위 사진이 바로 그냥 먹는 것이죠. 와... 그냥 먹는 게 제일 맛있을 것 같은데?? 하면서 감탄하며 먹었습니다.

 

 

맛있는 생와사비는 그것만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죠.

신선한 생와사비와 양파를 넣고 먹었는데 아 이게 뭐야!! 겁나 맛있잖아!!! 그냥 먹는거보다 훨 맛있습니다.

 

 

설마 녹차 부어 먹는것도 맛있겠어?? 싶어 세번째에도 와사비, 양파를 넣은 채 녹차를 부었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뭐야 이게 제일 맛있잖아. 무슨 녹차밥이 이렇게 맛있는건지...

 

결국 마지막에도 와사비, 양파, 녹차 조금 넣어서 마무리했습니다.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같은 장어덮밥...

이 맛 생각나서 후쿠오카 또 갈지도 모르겠습니다.

 

 

디저트로 준 샤베트도 괜찮은 편입니다. 체리나 딸기맛이 났을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그렇게 우나기도큐에서 후쿠오카의 마지막 추억을 뒤로하고 북큐슈열차를 타고 나가사키로 향합니다.


'하와이의 맛' 여행의맛 오렌지노마드 - 하와이 

https://www.youtube.com/watch?v=lBHnx92SwtM&list=PLUKtptnk-C0xMlhd7ltG_NdHbzD74ZVSK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자유여행 상품 모음 kkday 바로가기 클릭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