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화상영어 엔구 오늘까지 특가 할인 필독! 추천인 jinosori



영어에 대한 필요성과 부담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또한 그동안 등한시 했던 걸 후회하며 단기적으로 빡세게 영어를 해야겠다 다짐하고 이것 저것 알아보게 되었지요.


영어를 잘 하는 지인들 추천을 들어보니, 전화영어도 좋지만 표정과 입모양을 보며 할 수 있는 화상영어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얘기를 듣고 보니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접 이야기 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화상영어라면 비슷한 효과가 있을 것 같으니까요.



처음 찾아본 화상영어는 너무나 유명한 시원스쿨이었습니다.

무료 테스트도 해봤습니다. 만족도로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 곳만 더 찾아보자 싶어 소셜커머스 쿠폰을 검색해보니

요즘 광고 많이 하는 류준열의 엔구가 보이더라고요..



티몬에서는 5회 체험권을 500원에, 1개월 수강권(8회)이 32,9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일단 ㅅㅇ스쿨보다 훨씬 싸서 이것도 체험해봐야겠다 싶었죠.


티몬 엔구 쿠폰 링크 : [5회 체험권 500원] / [1개월 수강권 32,900원]


그래서 처음 가입할 때 주는 2회 무료와 체험권을 좀 써서 지금까지 4번의 테스트를 해봤는데 시원ㅅㅋ보다 강사 풀이 일단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수백수천명으로 보이는 강사풀을 보니 이거다 싶더라고요.

조건에 맞춰 강사를 클릭하여 소개 영상까지 보고 강사의 발음, 태도 등을 확인 후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장점까지 있어서 결국 엔구에서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오늘인 3월 2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하지 뭡니까?

제가 하려던 25분짜리 화상영어를 매일 1회 진행하는 게 월 59,900원인데 첫 달 2만원 할인하여 39,900원에 결제할 수 있더라고요.

세상에 1:1 화상 영어 최대 31번에 4만원정도라면 이건 무조건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심지어 월 8회는 14,900원입니다. 세상에....



그런데 이게 오늘까지이고 저는 수강권이 남아있단 말이죠.

통화를 해보니 남은 수강권은 결제 후에 다시 충전해주신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결제를 진행했는데, 이벤트 중 친구소개 보너스가 있습니다.



엔구에 가입할 때 추천인 스카이프 ID를 쓸 수 있게 되어있는데 검색을 해서 추천인 아이디를 아무거나 넣어 5천원 할인권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가입하실 때 추천인 스카이프 아이디에 jinosori 를 적으시면 첫 달 수강료 5천원 할인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엔구 추천인 스카이프 ID : jinosori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해주시면 전 프리미엄 강의교환권을 하나 받게 됩니다.

프리미엄 강의 교환권은 네이티브 스피커에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수강권입니다.


엔구에는 수많은 네이티브 강사가 있어요!

미국, 영국, 호주 등 다양한 국적의 네이티브 강사가 있어서 더욱 수준 높은 화상영어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여러분도 일단 저를 추천해서 가입하신 후 주변에 추천해달라고 알리시면 프리미엄 강의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티브가 아니라도 발음 좋은 선생님들이 아주 많습니다.

아시다시피 필리핀 강사가 상당히 많고, 세르비아쪽도 많더라고요.

다양성을 위해 매번 다른 강사를 선택하여 수업을 들어보고 있습니다.



특가 할인 받아 39,900원인데 5천원 할인권이 적용되어 34,900원만 결제된 내역입니다.

오늘 해야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화상영어를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죠. 


다들 영어공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