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하고 싶은 말

트와이스 두부퀴즈 정답. 바퀴벌레 퀴즈 시리즈가 또?

반응형


최근 카톡 단톡방에서 띡 하고 받은 이 이미지 



"이 글을 본 당신은 두부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만약 답을 틀리거나 도망친다면 3일동안 햇두부 프사로 살게 됩니다."

'트와이스 미나는 빠른 97이기때문에, 연도로 나이를 따지는 한국에서는 96인 모모에게 언니라고 하지만 일본에서는 동갑으로 지내며 반모를 한다.

Q. 미국에서는 그녀를 뭐라고 불러야 하는가?



아~ 사실 바퀴벌레 퀴즈 때도 이런 구린 프사로 바꾸는게 싫어서 안했었는데 도망가도 안되는거라니!!!


자 트와이스 두부퀴즈에는 함정이 숨어있습니다. 

우선 '반모를 한다.'라는 내용과 두부 그림은 트릭입니다. 답이 뭔가 두부와 연관될 것 같은 느낌이 들죠.


마지막에 나온 문제는 '미국에서는 그녀를 뭐라고 불러야 하는가?' 위에 그녀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사실상 미나와 모모 둘인데 미국에서만 유독 '그녀'라고만 표현한 것이 포인트죠.


정답은 위 내용 모두 무시하고 그냥 미국에서 그녀를 부르는 'She'가 정답입니다.

아시겠죠? 트와이스 햇두부퀴즈 정답은 She입니다.




그런데 또 이런 사연도 있네요.

트와이스 두부퀴즈를 본인이 만들었다고 하는 트위테리안이 원래 햇두부 사진이 다현이었다며 왜 바뀌어 퍼지고 있는지 한탄하는 내용 ㅎㅎㅎ



이런 류 다시 유행하려나요? 사실 바퀴벌레 퀴즈도 상당히 옛날거였는데 최근에 또 돌잖아요.



바퀴벌레퀴즈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라는 것이 포인트죠. 그런데 사람들은 마구 대답을 해서 틀린 것으로 간주되어 바퀴벌레 프사가 되었죠 ㅋㅋ



앗 그런데 벌꿀퀴즈도 나왔네요. [이 링크(클릭)]에 문제와 답이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