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일단고 포틀럭 파티 후기 & 포리의 '그래서 나는 북촌과 연애하기로 했다.'

반응형


그럴 때가 있죠. 고민만 하다가 기회를 놓쳐 손해를 볼 때.

지나친 고민에 실행을 하지 못했을 때, 아 그냥 그 때 지를 걸 그랬다! 하고 후회를 한 적이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자, 이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일단고!


'믿고 가는 일단고 파티'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작년 가을 옥상파티를 시작으로 성공적인 파티가 진행중인 ildango 파티는 꼭 가봐야합니다. 진짜!



지난 주말인 4월 29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일단고 포틀럭 파티가 있었죠.



이번에도 일단고 파티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옥상파티엔 아이폰 음악 공연자로 참가했지만 이 파티가 너무 좋아 그 뒤로 꾸준히 참석자로 남아있는 제가 강추하는 파티이죠! 다음엔 정동진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단고엔 우선 여행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고, 끼가 많으면서 놀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대부분 생산적으로 즐기는 사람들이죠.

70명정도가 모인 이 날 단체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레스코드가 있었습니다. 바로 흰 티셔츠와 청바지!



이번엔 5개 조로 나누어 파티를 즐겼는데, 그 중 저희 D조는 정말 ㅋㅋ 서로 어찌나 재밌게 놀았는지 모인지 12시간이 지나도 멤버의 절반 이상이 남아있던 마성의 조! 조장이었던 나로, 낑깡, 인호의 활약으로 즐거움이 보장되었던 바로 그 D조!!



조별로 컨셉을 잡아 단체사진을 찍었고 저희는 천지창조 컨셉으로 이렇게!!

마네킹 챌린지도 했는데 저희는 말뚝박기가 컨셉이었고 제 역할은 넘어진 사람 ㅋㅋ



또 전체가 참여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도 마네킹챌린지와 같은 모습이 연출되었죠.



당시의 분위기를 동영상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에겐 또 다른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최근 사진찍는 포리작가의 책! 이벤트가 있었는데 거기에 당첨이 되어 이번에 받게 되었던 것이죠. 바로 '그래서 나는 북촌과 연애하기로 했다.'라는 책. 



책을 받으면서도 즐거운 일단고 멤버!

다시 한 번 포리에게 감사를! 사진 정말 잘 찍어요 ㅎㅎ



바로 요 책에 들어간 사진들을 찍은 분이 포리!



포리 사진들에 이렇게 안경 그림이 워터마크로 들어있는데 책에도 이렇게 인증을 해주니 좋네요 ㅋㅋ



글과 사진이 있어 북촌을 느끼기에 좋은 책입니다.


오늘도 일단고 파티들을 추억하며!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일단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와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ldangoworl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