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파워디렉터

반응형

요즘은 동영상 편집 능력이 기본 소양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액션캠, 드론 등으로 촬영한 여행 동영상을 그럴싸하게 편집해서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죠.

1인미디어를 꿈꾸는 분들도 많아 영상편집은 정말 필수로 알아야 할 것이 되어가고 있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로도 동영상을 쉽게 편집하는 어플이 많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한데, 아무래도 컴퓨터로 작업하는 게 좀 더 제대로 된 편집이 가능하겠죠.


예전에 영상 편집 일을 받아서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프리미어나 파이널컷을 쓰려다 새로 알게된 파워디렉터가 꽤 괜찮았어서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라 따로 프로그램에 대한 공부로 시간을 많이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까지는 파워디렉터 Power Director 15 버전까지 나와있네요.


아래 파워디렉터 15 소개 영상을 보시면 얼마나 많은 기능들을 쉽게 다룰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니 동영상 편집이 참 쉬워보이죠?



HD 영상을 랜더링하는 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파워디렉터는 좀 빠르다고 합니다. 



영상은 인물 보정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파워디렉터에서는 쉽게 할 수 있죠. 위 영상을 한 번 확인해보세요.

아이폰으로도 4K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만큼 대중화 된 고화질 영상 편집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촬영을 할 땐 세로로 찍는 경우도 많은데, 9:16 세로 영상도 지원하고있습니다. 

360도 영상 편집도 가능하고 슬로우모션 등 다양한 효과를 쓸 수 있죠.



파워디렉터는 유료 프로그램인데 한 달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일단 무료로 써볼 수 있으니 완전 꿀이죠 ㅎㅎ


[사이버링크 파워디렉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