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국내 강원도 홍천 루지 이야기 - 루지월드 비발디파크 가격

반응형


그동안 주로 센토사, 퀸스타운 등 해외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루지 체험기...

올해 초부터 통영루지에 다녀온 수많은 블로거, 인스타그래머로 인해 많은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엔 경주 마우나리조트에 처음 등장한 루지가 올해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가 들어오고 7월 중 오픈하는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등 루지타는곳이 더 많아진다고 하네요.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컨텐츠가 많아진다는 건 좋은 일이죠.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 오픈 예정인 루지월드 소식 중 가격에 대한 부분을 알아볼까 합니다.


lugeworld.com 에 들어가면 루지월드 소식을 볼 수 있는데 블로그, 페이스북에 정보가 더 많더라고요.

그래도 홈페이지가 좀 더 공식의 느낌이 나니 여기에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루지의 이해를 돕기 위해 시운전 동영상 하나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메뉴 중 루지월드 이용안내를 보면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도 동일한 내용이 나와있더군요.

우선 루지월드 이용 시간은 주중(일~목) 10시 오픈하여 밤 9시에 마감합니다. 야간에는 조명 속에서 탈 수 있다고 하네요.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전일, 성수기(8/26까지) 오전 9시에 오픈하여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루지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1회 15,000원 / 2회 25,000원 / 3회 32,000원이고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일단 누구나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무료 가입할 수 있는 D멤버스는 주중 20%, 주말/성수기 10% 할인이 제공되니 이게 기본요금이라 봐도 될 것 같네요.

비발디파크까지 무료로 왕복할 수 있는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서라도 D멤버스는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콘도 회원은 10%의 추가 혜택이 제공되네요.

루지 가격은 이와 같습니다.


루지월드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루지 색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는 이벤트네요.



현재 보라색 루지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빨간색, 터쿼즈, 오렌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가셔서 투표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루지월드 페이스북 이벤트 링크(클릭)



다음주부터 핫할 예정인 강원도 홍천 루지타는곳 루지월드의 요금 소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