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유튜브(YouTube) 야외, 레저, 여행, 액티비티 컨텐츠 키우려는 분들을 위한 컨텐츠

반응형


유튜브(YouTube) 등으로 1인미디어를 키우려는 분들이 참 많죠? MCN에 관심이 많아 소속사에서 활동하거나 직접 하는 분들을 많이 볼수 있는 것 같습니다.

활동적인 크리에이터는 각종 체험을 해야 컨텐츠가 나오는데, 어느 정도 성장하려면 양질의 컨텐츠를 많이 올려야겠죠.

유튜브 채널 구독자, 조회수 등을 늘리는 방법은 정말 꾸준한 인내심이 필요한 작업인 것 같습니다. 키우기 쉽지 않죠.


이럴 때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급부상중인 액티비티 루지를 타는 영상을 찍을 수 있도록 루지월드가 지원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루지월드입니다. 



루지월드에서 모집중인 유투브 크리에이터 공고 내용입니다. 

성장하려는 유튜버 분들에게 좋은 기회일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를 사랑하는 루지월드입니다.

여행, 액티비티 야외의 활동적인 영상을 주로 촬영하는 분들이라면 비발디파크 루지월드만큼 좋은 컨텐츠가있을까요? 오셔서 체험기 영상을 남겨주시는 크리에이터분들께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고자 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지원 대상 : 유튜브 계정 구독 200 이상, 업로드 영상 30 이상(야외 활동 영상 포함 필수)

2. 지원 내용 : 크리에이터 촬영 스탭에 한하여 루지월드 3 무료 이용권(촬영 당일. 주중 권장)

  * 추가로 지원이 필요한 내역은 별도 협의

3. 추가 문의 : 루지월드 마케팅 팀장 이진호 (jino@lugeworld.com)



신청하기 :

https://goo.gl/forms/VsawPwK1CJuwI4Kh2




이제 다음주부터 비수기가 되는데,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주말(금, 토, 공휴일 전일) 오후 10시까지, 주중은 9시까지입니다.

성수기에서 루지월드 대기하는 시간에 대해선 루지월드 공식 블로그에 나와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http://blog.naver.com/lugeworld/221073007567 


비수기는 얼마나 대기하게 될지 아직 알 수 없테고, 가급적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을 잘 잡아서 촬영하는 것이 좋겠죠?



루지를 탈 땐 두 손으로 운전하는 거라 셀카봉을 쓸 수 없습니다.

액션캠이나 몸에 고정하는 마운트가 필요하겠죠. 드론은 미리 협의를 해야할테고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루지월드 후기를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직 정보가 많지 않다는 건 크리에이터에겐 더 좋은 기회이니 성장하는 유투버 분들이라면 지원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