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할인 마지막 기회 - 위메프 쿠폰

반응형


핵꿀잼으로 소문난 루지체험! 서울에서 가까운 비발디파크 루지월드는 그동안 대명 회원, 디멤버스 등 자체 할인 외에 할인되는 것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소셜에 올라왔습니다. 

위메프에서 루지월드 시즌오프 전까지 주중 9,900원이라는 34%나 할인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되기 시작했거든요.

바로 이렇게!!



대명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주중 기준가 34% 9,900원! 원래 1회권 15,000원인데 말이죠.

루지월드가 뭔지 알아보려면 어제 올라온 따끈따끈한 파워 크리에이터 영상을 한 번 보세요.

아이들이라면 모를리 없는 말이야와 친구들 영상입니다.



초대형 미끄럼틀 썰매 타기 도전? 이라는 제목으로 루지월드 체험기가 올라왔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할인 판매중인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위메프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9,900원 특가 바로가기]




이제 막 오픈한 따끈따끈한 핫딜! 위메프에서 루지를 검색하니 제일 위에 루지월드가 나오네요.




비발디파크 스키 슬로프에서 스키시즌 외에 루지트랙으로 활용하는 기막힌 신의 한수! 그거슨 루지월드!



티켓 구매 후 바코드 티켓을 받으면 비발디파크 메인센터 A매표소에서 탑승 티켓으로 교환하여 탈 수 있다고 합니다.



야간 루지, 나이트 루지를 개장일부터 매일 해왔던 루지월드는 역시 야간에 타야 제맛입니다. 정말 핵꿀잼 완전 재밌어요!

레일 따라 가는 액티비티가 아닌 직접 운전하는 레저스포츠라서 훨씬 더 재밌는 것 같아요.

통영루지는 넘 멀어서 비발디파크 루지월드가 인기가 좋은데, 앞으론 다른 지역에도 많이 생긴다고 하죠.



황금연휴 포함하여 월~금만 이용 가능한 티켓이라는 것을 염두하세요. 주말이나 연휴에는 대기시간이 좀 있습니다.

노는 걸 좋아한다면 무조건 구매각! 비발디파크 오크동 지하에 할 거 많습니다 ㅋㅋ 양평이 가까우니 근처 펜션도 함께 이용하는것도 좋을듯!

링크는 아래를 클릭하세요.


[위메프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9,900원 특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