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인천 송도 오믈렛 맛집 에그 e99

반응형


2017년 9월 21일. 인천 송도에 있는 글로벌캠퍼스에서 글로벌 스타트업 캠퍼스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이 때 개소식 전, 오프닝과 비슷한 성격으로 저 오렌지노의 아이패드 공연을 했었죠.




주로 이런 IT관련 행사가 있을 때 저에게 섭외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IT기술과 예술 중 음악의 융합 차원에서의 퍼포먼스이기에 잘 어울리죠.

제 공연 뒤엔 샘오취리씨가 사회를 봤는데, 실물로 봐도 멋지고 유쾌하더군요!


개소식을 조금 더 보고 나와 저녁을 먹기 위해 송도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e99 라는 오믈렛 가게가 땡기더군요. 마침 주차도 가능한 곳이라 바로 결정하고 전화 문의 후 이동했습니다. 



egg를 e99로 쓰는 것도 맘에 들었고, 제대로 된 오믈렛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었죠.



종류는 많지 않았기에 오히려 더 신뢰가 갔는데, 메뉴 선택은 대표메뉴로 보이는 데미글라스 오믈렛으로 결정!

돼지, 소뼈를 12시간 우려낸 육수로 만든 에그 대표 일본식 오믈렛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8500원!

운전을 해야 해서 어차피 술은 못 먹지만, 아사히 병맥주만 판매해서 어차피 안 먹었을 것 같네요.



오 금방 나왔습니다. 예쁘게 덩그러니 올려진 이 오믈렛!!!



칼로 반을 가르고 오믈렛이 촤라랍 펴지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었지만 형광등 아래 플리커가 심하게 잡혀서 영상은 공개하지 않는 걸로 ㅠㅠㅠ

비쥬얼 대박이었는데....



예상대로 맛있었습니다. 송도에서 맛있는 오믈렛을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게요.


이제 홍천 루지월드까지 장거리 운전을 해야하니 커피를 한 잔 마셔야겠다 싶었는데 바로 옆집에 또 맛집 삘 나는 카페가 있더군요.



케냐AA 더치커피를 받아들고 한 입 먹어보니 역시 맛있더군요.



그렇게 일과를 마무리하고 루지월드로 슝슝



송도 맛집 e99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