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노원에도 평양냉면이?!? 하계역 전통평양냉면하계점 후기

반응형


평냉마니아 오렌지노... 개인적으론 을밀대 본점을 가장 좋아하는 입맛을 가진 평냉어입니다.

노원에 살 때, 집 근처에 맛있는은 둘째치고 평양냉면집 자체가 없어서 불만이었었죠.

제가 알기론 노원구 내에 평양냉면집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다 이미 이사를 가고 나서 하계역에 생겼다는 평양냉면집...

최근 한약을 지어먹은 공릉동 보령한의원에 들렀다가 전통평양냉면하계점에 방문했습니다.

1층은 주차구역으로 되어있는 건물 전체가 평양냉면집인 곳입니다.



뭐 솔직히 을밀대, 우래옥, 을지면옥, 필동면옥과 같은 곳과 비교할만한 곳은 아니지만 꽤나 만족스러운 평냉입니다.

평양냉면을 찾는 사람들이 노원에 산다면 당연히 가봐야 할 곳이죠.



이 날은 따뜻한 육수도 맛있어서 더 시켜서 먹었네요.

수육, 빈대떡, 만두 모두 무난함 이상이었죠.



아 근데 만두가 꽤나 크고 맛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근처에 있던 순후추통을 함께 찍어봤습니다. 꽤나 크죠

아주 든든합니다. 5개에 9천원이었던 것 같네요. 아 평양냉면도 9천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충실한 만두소 덕에 배불렀던 바로 그 왕만두!



엇 그런데 다음지도(카카오지도)에는 제형면옥이라고 나오네요.

간판은 그냥 평양냉면이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위치는 동일한 것 같습니다. 을지병원 뒤에 있어요.


침 잘 놓는 한의원인 공릉동 보령한의원 갈 일 있으면 종종 갈 것 같은 평냉집! 

하지만 지금은 을밀대 본점이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