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인천 글로벌 스타트업 캠퍼스 개소식 공연 오렌지노 아이패드 연주

반응형

가장 최근 오렌지노 아이패드 연주 공연은 바로 지난주에 있었습니다. 

9월 21일 2017 글로벌 스타트업 캠퍼스 인천 공연이었는데, 요즘은 늘 홍천에 있기에 꽤나 멀리까지 가서 공연을 했었네요.


인천글로벌캠퍼스 송도에 있었습니다. 모교이지만 송도와는 인연이 없었던 연세대 등 다양한 학교들이 모여있는 것 같더라고요.



일찍 도착하여 공연장소를 확인해보고 커피를 마시며 공연 준비를 했습니다. 



개소식 시작 전 참가자분들이 모이는 동안 약 20분간 공연을 했습니다.

아이폰을 테이블에 세워두고 동영상 촬영을 하고 공연을 했는데... 세상에 스피커가 정확히 저를 가리고 있어서 전혀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ㅠㅠ

무대 옆 스크린에 제 모습이 나오는 건데 그마저도 나무에 가렸고요... 아이고

주최측에서도 따로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주시진 않은 것 같습니다.


공연은 호텔캘리포니아, 쓰담쓰담, marry me, I'm yours 총 4곡을 했습니다.

호텔캘리포니아는 연주만 했고 나머지는 노래와 함께 했는데 햇빛이 강해서 화면이 거의 안 보이는 상태라 꽤나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도 공연이 끝나고 두 분이 저를 잡고 어떻게 연주했는지, 어떤 앱을 썼는지 물어봐주셨습니다.

물론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iPad GarageBand 앱으로 연주를 했지요~


홈페이지에 가니 제 공연 후 샘오취리의 사회 모습이 담겨있더군요. 이 장소에서 공연을 했었습니다.



저 오렌지노를 공연자로 초대해주신 인천 글로벌 스타트업 캠퍼스를 꾸준히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