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2018 the rapper in changwon 힙합 공연 추천 - 제시, 마이티마우스, 딘딘, 슬리피, 키썸

반응형


마산, 창원, 진해, 그리고 주변 경남권에 계신 힙합 좋아하는 분들께는 희소식이 될 것 같은데요, 2018 창원 방문의 해를 맞아 2018 더 랩퍼 인 창원 힙합 콘서트가 있는데 라인업이 꽤나 훌륭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2018 the rapper in changwon



2018년 3월 25일(일요일) 저녁 6시 30분, 마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네요.

슬리피, 키썸, 딘딘, 제시, 마이티마우스까지 유명하지 않은 가수가 없네요.



경기도의 딸 키썸! 수도권에서 출퇴근, 통학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버스에서 익숙하게 봐온 키썸! 귀여운 외모 덕에 더욱 인기 있는 래퍼이죠.



진짜사나이에서도 나온 적 있는 슬리피! 근성의 래퍼이죠.

제시, 마이티마우스, 딘딘 모두 실력파 래퍼들입니다.


티켓은 스탠딩석(39,000원)과 지정석(29,000원)이 있는데 가격은 스탠딩석이 약간 비쌉니다. 그만큼 더욱 가까이서 래퍼들을 볼 수 있죠.

스탠딩석 예매자는 17시부터 입장번호 순서대로 대기하게 되며, 17시 30분부터는 스탠딩석, 지정석 모두의 입장이 시작됩니다. 


좌석배치도는 아래 그림을 봐주세요.



사진 촬영, 동영상 촬영은 물론 불가능하며 주차는 불편하니 대중교통을 권장하는 공지도 있네요.


[2018 the RAPPER in changwon 인터파크 티켓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과 예매를 진행할 수 있고요, 마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힙합 좋아하는 분들께 좋은 공연 소식이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