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모바일로 일대백을, 퀴즈 잼라이브 JAM Live 추천코드는 L8BGQ

반응형


요즘 점심에도 12시 30분이 되면 식당에서 집단지성으로 퀴즈를 풀며 소리 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퀴즈 라이브 쇼 JAM 잼라이브 때문인데요, 실제 현금으로 상금을 주는 것 때문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JAM Live tv



바로 이 잼아저씨 잼아재 잼형 김태진씨는 이미 스타인 것 같습니다. 물 흐르듯 매끄러운 진행으로 수만명 앞에서도 무난한 퀴즈 진행을 해오고 있거든요.


보통 잼라이브의 상금은 100만원이고, 12문제를 모두 맞히고(혹은 하트 한개를 쓰고 한 개만 틀리고) 끝까지 남은 사람들이 1/n 로 상금을 가져가게 되는 방식입니다.

아주 간간히 이렇게 300만원의 상금이 올라올 때도 있어요.



잼라이브 퀴즈 시간은 평일 낮엔 12시 30분에, 주말엔 오후 2시와 8시 두번 진행이 됩니다.

첫 문제는 보통 쉽게 시작을 합니다.



갈수록 어려운 문제로 함정을 파는데, 전 이렇게 알라딘이 중국 사람인 걸 몰랐기에 10번 문제에서 탈락하고 맙니다 ㅠㅠ



마지막 문제는 찍어서 맞혔지만 (여러분 문제는 맞추는 것이 아닌 맞히는 겁니다. 맞춤법! 맞춤법!) 상금은 물 건너 갔지요.



하트가 있으면 한 번에 한 개의 하트를 사용하여 부활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가입할 때 추천코드 L8BGQ 를 입력하시면 하트를 한개 가지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제 코드이기에 이렇게 가입하시면 저도 한 개를 받을 수 있고요. 미리 감사합니다. 엘! 팔! 비! 쥐! 큐! L8BGQ!!


이번 3백만원 상금은 208명에게 분배되어 14,423원씩 나누게 되었네요. 5만원 이상이 되면 제세공과금을 제하고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퀴즈쇼를 놓치지 않을 수 있겠죠? 



가입 후엔 내 추천코드를 확인하여 이렇게 저처럼 주변에 알려서 하트를 모으도록 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jamlive 혹은 잼라이브로 검색하셔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