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콰이 렛츠 퀴즈 페이팔로 첫 출금 성공 - 퀴즈 라이브 쇼의 대란

반응형


요즘 라이브 퀴즈 앱이 정말 많죠? 제가 하는 것만 6개네요.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콰이렛츠퀴즈, 틱톡드랍더큐(시즌1 종료), 와글퀴즈, 팟티 페이큐

그 중 처음으로 상금을 출금한 건 콰이가 되었습니다. 첫 시작은 잼라이브였지만... 일대백의 오픈형식 어플인 이 플랫폼은 이제 여기저기서 다 카피하는 모델이 되었네요.


콰이는 우승을 몇 번 했더니 5만원이 넘었네요. 이제 슬슬 출금을 해서 현금화시켜야겠습니다.



자 이제 퀴즈 우승으로 모아둔 51,790원을 출금하도록 하겠습니다. 


payoneer와 paypal을 이용하여 출금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페이오니어는 들어본 적이 없어서 이미 가입되어있는 페이팔을 쓰기로 했습니다.

아닛! 25,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했었군요. 잼라이브는 5만원 이상 출금 가능이라 같을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페이팔 연결 인증 후 여차저차 하니 출금에 성공했습니다. 한 번에 바로 된 건 아니고 몇 번 시도했네요. 페이팔이 안 되어 페이오니어로 출금했다는 분도 있더라고요.



51,790원이 48,46 달러로 입금되었네요. 직구할 때 쓰거나 해야겠습니다. 한국 은행 계좌 등록도 가능하던데 바로 출금도 될 것 같고요. 그런데 이중 환전이 되는 셈이라 그냥 달러로 넣어둘까 합니다. 

콰이에선 한국 돈 기준으로 출금 기록이 나와있네요.

이제, 그동안 번 돈과 출금 가능액이 따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콰이 렛츠 퀴즈 Kwai Let's Quiz 출금을 마쳤고 이제 최근에 스겜으로 많은 게임을 했던 더퀴즈 라이브로 가보니...

와 진짜 우승 상금들이 너무하네요 ㅋㅋ

제가 최근에 우승한 기록들은 뭐 이리 다 저렴한지... 친구초대로 얻은 적립금이 제일 비싼 수준 ㅋㅋㅋ


모든 라이브 퀴즈 앱은 친구 추천을 통해 부활 가능 티켓과 같은 하트, 부활카드, 날개를 서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을 하시려면 무조건 가입 후 추천코드를 등록하는 것이 유리하죠. 제 추천 코드들은 아래와 같으니 아래에서 보시고 입력하시면 1회 부활 티켓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잼라이브 JAM Live - L8BGQ

더 퀴즈 라이브 - 2ku9uu

콰이 렛츠퀴즈 - CM2452

와글퀴즈 - oDaHe

틱톡 드랍더큐 - 0651 3279

팟티 페이큐 - 3YEZDV


시간대는 변동이 심한데 요즘은 겹치는 것들도 좀 있네요.

평일이라면 낮에 와글,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스겜, 팟티 페이큐를 할 수 있고, 저녁엔 콰이 렛츠퀴즈, 더퀴즈라이브를 할 수 있어요.

주말엔 보통 낮과 저녁에 다 하니 정말 기회가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