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자취요리

귀차니즘 자취생 간편요리 꿀템 키핑커리

반응형


요리를 좋아하는 자취생이지만 가끔은 그냥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가 있죠. 하지만 쉽더라도 맛이 없으면 안되는 까다로운 나녀석...

가끔은 카레가 땡기는데 이 녀석 손이 참 많이 간단 말이죠. 한 번 하면 그래도 몇인분 씩 해야하고, 그걸 계속 먹기엔 질리는 이유로 잘 안 해먹는 커리... 하지만 간편요리에서도 맛있는 카레가 있다면 어떨까? 했는데 이번에 추천 받아서 먹어 본 키핑커리는 꽤 괜찮아서 소개해봅니다~


일단 다른 맛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치킨커리, 비프커리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비프커리의 뒷면과 치킨커리의 앞면의 모습!

봉지 채 끓는 물에 3분간 데우거나, 접시에 담아 전자렌지에 2분간 데우면 되는 레토로트 식품입니다. 정식 제품명은 키핑 비프카레 라고 써있네요. 카레나 커리나 ㅋㅋㅋ


일단 정말 아주 단순하게! 제품의 취지에 맞게! 간단한 채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밥 짓기도 귀찮다! 그냥 햇반을 렌지에 돌려 접시에 투하!


끓는 물에 봉지채 데운 비프 커리 투하! 했는데... 원래 반달 모양으로 예쁘게 부으려 했건만 접시가 생각보다 작아서... 라기엔 카레 양이 많아서 ㅋㅋㅋ 넘칠뻔. 저 소고기 크기랑 갯수 실화냐? 완전 푸짐 ㅋㅋㅋ 그 위에 파슬리 가루와 블랙페퍼를 갈아 올려봅니다.


좀 진한 카레맛이 나고, 저 소고기는 더 많으면 과하다 싶을 정도의 아주 적절한 양인듯 합니다. 약간 데미글라스 맛도 나는 것 같은데 착각이려나? 김치 찢어 같이 먹으면 내가 바로 한국인이다! 샨티 샨티 카레카레야! 완전 좋아! 아 레알 좋아! 


그리고 며칠이 지나 이번엔 내용 그대로가 아닌 약간 업그레이드 시켜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이번엔 비프카레 앞면과 치킨카레 뒷면의 모습!


일단 밥부터 정성껏 지어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햇반보다 비싼 쌀, 조선향미 골든퀸 3호로 돌판에 맛있게 지어 담고, 이즈니 버터와 우유 약간 넣어 만든 스크램블 에그를 넣고 코코넛밀크 대신 코코넛가루를 투하! 향신료만 더 들어가면 완전 동남아풍 느낌 물씬 날 것 같은~ 업그레이드 치킨커리! 원래 커리를 끓이는 과정에서 코코넣밀크를 붓고 마지막에 계란 풀어 만들어야 하지만 이렇게 해도 충분히 비슷한 맛이 날 것만 같은~


촵촵 비벼 한 입 때려 넣으니 완전 고오급 커리! 자취생 급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키핑커리에 코코넛밀크 추가하고 녹색야채 좀 넣고 맛살 좀 튀겨서 넣으면 야매 푸팟퐁커맄ㅋㅋㅋㅋㅋ 볶음밥에 섞어 먹으면 자취방이 레알 방콕 각

아직은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bOZTuM 에서 주문을 받고 있고 곧 홈페이지도 오픈한다고 하네요. 지금은 패키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치킨3 + 비프3 해서 배송비 포함 2만원이고, 단품 가격은 치킨 2,900원, 비프 3,900원입니다. 역시 소고기느님의 위엄!


아 설거지 하기 귀찮아...!!! (기승전귀찮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