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필리핀 등 동남아 교통수단 우버 그랩 초대코드 GRABJINO1234

반응형

필리핀 등 동남아에서 이동수단을 위해 쓰는 편리한 서비스인 그랩(Grab)은 여행중 필수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하기엔 언어가 제대로 통하지 않을 경우 목적지를 정확히 인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어렵지만, 그랩 Grab으로 목적지를 설정하면 그럴 걱정이 없지요.




그랩 grab은 우버와 사용법이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택시나, 6시트 등을 선택하여 미리 요금도 확인할 수 있고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앱에서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에 현금을 꺼낼 필요도 없죠. 정말 편합니다. 무엇보다 택시보다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무료로 탑승하는 방법은 Free Rides 를 친구 초대를 통해 획득하는 방법이죠. https://r.grab.com/grabjino1234 이런 식으로 초대 링크가 나오는데 이 코드를 직접 수정할 수도 있어서 전 jino1234 로 외우기 쉽게 변경한 것이고요.

세부 막탄공항에서 세부시티까지 그랩으로 200~300 페소 정도 나오니 4~5,000원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한 교통수단 그랩을 설치하고 가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가입하신 후 편하게 이용하세요.  

SM City Cebu 등 많이 가는 장소엔 아예 Grab 픽업 정류장과 같은 표지판이 있는 정도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