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해외여행 한인 숙소, 현지 투어 예약 여행어플추천 민다(MINDA)

반응형


해외여행 좀 다녀본 분들이라면 많이들 아시는 앱 서비스라면 마이리얼트립, 에어비앤비, 한인텔, 트립어드바이저, 투어팁스, 트리플, 우버 등이 있겠죠. 그 중 한인숙소를 예약하여 언어장벽과 정보부족 등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여행어플추천으로 민다(MINDA)를 소개해드립니다.

10년 가량 한인 숙소 예약을 꾸준히 서비스하여 업계 1위라고 하는 민다는 해외 자유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비스이죠. 일단 한인숙소 예약이 제일 강점이지만, 현지 투어, 티켓, 패스 등 각종 트립 상품들도 쉽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죠.

앱도 괜찮지만 홈페이지도 참 깔끔하죠? 전 여행 앱 서비스를 모바일과 PC를 모두 자주 이용하다 보니 홈페이지와 앱의 편의성이 중요하더라고요. 

저렴한 한인숙소들도 많이 있지만, 프리미엄 숙소를 찾아보는 것도 좋죠.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아주 비싼 것도 아닙니다. 


여행 가기 전에 숙소나 여행지 사진들 한참 구경하는게 또 큰 재미이죠. 바르셀로나의 한인숙소들이 얼마나 잘 되어있는지 사진들을 찾아봅니다. 


요즘은 숙소들도 인테리어가 중요하죠? 여행 기분을 좌우하기도 하는 부분이니까요.


여행 감성을 자극하는 그림들은 또 하나의 소소한 재미입니다. 요즘 소확행이라는 말이 유행한다던데 이건 완전 대확행이죠.


숙소 호스트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사진들을 보면 빨리 호스트를 만나 도움을 받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객실 예약도 편한 UI로 구성되어 있어 PC와 모바일 모두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현지 통화와 환율에 따른 금액이 함께 나오죠.

시설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참 편리하죠. 식비를 줄이고자 한다면 전자렌지, 토스트기 등 주방 시설에 대한 체크도 필수이죠.

민다 앱으로도 비슷한 과정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적어둔 숙소 소개를 보면 확실히 어떤 곳인지 예상할 수 있죠. 벌써 의사소통이 편리할 거란 걸 알 수 있고, 여행 정보도 많이 물어봐서 현지의 진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도 하고요. 민다에 있는 한인숙소들을 둘러보니 한식을 주는 곳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호스트가 적은 한 숙소의 소개를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다른 것보다 조식이 늦다는 게 제 맘에 꼭 드네요. 3박 이상 숙박시 세탁도 해준다니...


★친구사이 2018년 이벤트 ★
하나!
1인실 숙박 손님께 빅사이즈 독일 캔맥주 증정
두울!
커플실 숙박 손님께 와인1병 증정
셋 !
3박이상 손님께 속옷,양말 1회 무료세탁

호스텔 친구사이는 현지 체험을 하며 특별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를 위한 스패니시 라이프 공간입니다. 람블라스거리 바로 옆에 위치한
100년이 넘도록 바르셀로나와 함께한 스패니시 아파트입니다.
요즘 신식 모던 호텔과 호스텔에서는 볼 수 없는 현지인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엿볼 수 있습니다.

스패니시조식 - 아로스쿠바나, 초리소와 타파스 파니니, 라비올리와 가스파초스프, 계절과일과 셀러드 
토마토펜네 파스타, 오징어 먹물, 해산물 빠에야, 디저트(플란) 등 풍성하고 깔끔한 3코스 스페인 가정식 
아시아식 - 그리스식 셀러드와 한식과 닮은 카레밥, 베트남 쌀국수, 참치비빔밥 등
조식 제공 + '늦잠 권장' 조식 시작은 9시 30분 부터! 청소시간에도 편안히 숙소에서 머물수 있으며
국화꿀차 및 국화차, 스페셜블랜드 티, 커피를 언제든지 미니바에서 먹을수 있고 
스패니시 스타일로 여유있고 느긋하게 여행을 시작하고 쉬어가며 즐기는곳 ! Hostel7942

싱글룸, 커플룸, 2인실,3인실,4인가족룸, 도미토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16명의 게스트만이 머물 수 있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공간입니다. 센스있는 사장님과 친절한 스텝 ^^ 조식이 풍성하고 맛있는 호스텔입니다.
까딸루냐광장 걸어서 3분~! 보께리아 시장이 걸어서 5분~! 장보기 편한 까르프 대형마트가 걸어서 1분~! 
공항버스정류장 걸어서 5분~! 해변과 주요관광지 20분이내~!
언제나 거실은 게스트들에게 편안하게 오픈!
아기자기한 로컬 상점들과 이웃과 함께
메뉴 델 디아(저렴하게 즐기는 점심 코스)를 먹기 좋은 식당들이 곳곳에, 한 잔 하러 갈만한 바Bar도 여기저기~!
깨끗하고 선선한 야외 테라스가 있어 저녁엔 함께 모여 와인 한 잔 커피 한잔 하며 책보기 좋아요.
구시가지 중심이라 100년도 넘은 유럽 전통 건물들이 일상인 곳입니다. 
유명 관광지만 찍고 가는 여행보다 현지인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사람 사는 거리, 노천 마켓, 시장, 로컬 숍, 카페, 식당, 공연장...을 더 좋아한다면, 
바르셀로나에 사는 사람처럼 머물며 여유로운 여행을 하고 싶다면, 바셀 친구사이로 놀러 오세요~^^
(체크인시 미리 숙소정보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을주셔야합니다)
*성수기 시즌 룸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식사가 참 중요한 부분인데 전 사실 현지식을 좋아해서 큰 걱정을 하지 않지만 외국 음식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은 한식을 먹을 수 있는지가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런 걸 한인숙소에서 꽤 해결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되겠네요.



민다(MINDA) 홈페이지[클릭]에서 이 내용들을 좀 더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어플로 추천해드리는 이유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