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주는 금융감독원 이벤트

반응형


금융 관련 이벤트는 뭔가 개인정보만 주는 것 같아 꺼려지기도 하죠. 하지만 금융감독원에서 하는 이벤트라면 믿고 참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음과 금융감독원이 2018 금융 더하기 시간 공익캠페인 이벤트를 하는데 경품이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등 굿즈라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먼저 아래는 직장인을 위한 2018 금융감독원 영상입니다. 



당신의 돈을 지키는 작은 습관이라는 메인 타이틀로 진행되는 공익캠페인입니다.



먼저 이벤트 상품부터 알려드릴게요. 20명을 추첨하여 카카오프렌지 데일리 미니가습기를 주고, 200명에게 스벅 기프티콘을 줍니다. 카카오가습기 진짜 탐나네요!



이벤트가 2개인데, 두번째 이벤트 경품은 20명에게 빕스 샐러드바, 4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를 줍니다. 이 또한 저는 카카오 배터리가 더 끌리네요.



자 그럼 전 아이폰으로 직접 참여해보겠습니다. 다음은 제 첫 직장이었기에 아무래도 더 각별한 느낌이 드네요.



이벤트는 2개인데, 먼저 OX 퀴즈 이벤트입니다. 3개의 문제인데 정말 쉬워요.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푸시면 됩니다.


3개 문제 정답이 X, X, O 인데 제가 알려드리지 않아도 보시면 아실거예요.


모르는 문제였다면 이렇게 설명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다 풀면 이렇게 이벤트 참여 창이 나오는데 간단하게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됩니다. 금융감독원에 제공하는 정보라면 찝찝할 것도 없겠죠.


OX퀴즈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었습니다.


추첨으로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를 주는 두번째 이벤트는 금융꿀팁 3개를 담는 이벤트입니다. 총 7개가 있고 그 중에 담고 싶은 걸 눌러서 담으시면 되는 간단한 참여 방법으로 진행되네요.



저는 주식/채권 투자, 금융투자상품, 대출이자를 선택했고 그 외에 예적금 가입, 보험가입, 보이스피싱예방, 유익한 금융사이트가 있습니다.


각각 꿀팁을 선택하면 카드형식으로 정보를 알려주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카드로 넘어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선물담기 버튼을 눌러 3가지를 골라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드들을 넘기며 꿀팁을 확인하게 되어있죠.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금융 지식도 이렇게 쌓아갈 수 있고 좋네요. 금리인하 요구권이라는 건 처음 들어봤습니다.



이렇게 모두 선택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마찬가지로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게 됩니다. 이제 당첨 소식을 기다리기만 하면 끝!


이 이벤트는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파인을 통해 진행되는데, 모든 금융정보를 모아 만든 금융소비자정보포털이라고 합니다. '잠자는 내 돈 찾기', '내 계좌 한눈에', '내보험 찾아줌', '금융꿀팁' 등 내 돈을 위한 정보들이 모인 곳이라 할 수 있죠. 이벤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promotion.daum-kg.net/2018money/


이 글을 보고 참여하신 분들이 좋은 상품을 타셨으면 좋겠네요!




위 포스팅은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