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2019 설선물 베스트 3 부모님, 가족, 친구에게

반응형


2019년 설날(구정이라는 말은 이제 안쓰죠) 2월 5일 화요일! 그래서 2/3~2/6 4일간 설연휴가 이어집니다. 앞뒤로 휴가 쓰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네요.

이렇게 설 연휴를 일주일 앞두고 고민해야할 것은 설선물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어쩌면 마지막 기회인 설 명절 선물로 부모님, 가족,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2019 설선물 베스트 3을 알아봅니다.




2019 설선물 베스트 3



1 .현금

아무래도 명절에 부모님이나 장모님, 장인어른, 시아버지, 시어머니께 선물로 드리기 좋은 건 현금 용돈이겠죠. 결국 이것 저것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되는 것이기도 하고요. 처음부터 현금을 준비할 걸 하며 고민한 시간이 아깝기도 합니다.


요즘은 이렇게 센스있게 현금을 넣어 오천만원으로 보이게 만드는 상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 출처 : 줄리아 플라워)



2. 선물세트

명절에나 받을 수 있는 선물세트를 은근히 기대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참치, 스팸, 식용유 등을 원하는 가격대에 맞게 구매할 수 있으니 직원 선물로도 유용하게 쓰이기도 합니다. 이 때 할인을 더 하기도 하니 가격을 잘 따져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죠?


쿠팡(클릭)에서도 2020 설 전용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 선물세트 할인부터 과일, 축산, 수산물, 건어물, 버섯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네요.





3. 제기, 교자상 등 설 제수용품

제사를 지내는 가정에는 제사상, 제기 등의 제수용품이 더 반가울 수도 있겠죠. 전통공예 명가 박씨상방(클릭)의 원목 제기, 교자상, 병풍, 제기 보관함 등은 예와 체면을 중시하는 어르신 집안에 선물하기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2019 설선물 베스트 3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늦기 전에 미리 준비하셔서 즐거운 설날 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유튜버에게 선물하기 좋은 책도 소개해드립니다.

정직한 유튜버라면 배경음악에 쓰이는 저작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을텐데요, 특히 아이패드, 아이폰, 맥 등의 환경에서 작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무료 앱 개러지밴드로 쉽게 나만의 배경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을 익히기 쉽지 않아 쉽게 알려주는 책이 나왔죠. 바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입니다.


반응형